텍스트
11월30일 FC 장크트파울리 vs 홀슈타인 킬
2024-11-28 21:09:55 (25일 전)

1. 장 파울리 (독일 1부 16위 / 최근 5전: 패승패무패)

 

장 파울리는 3-4-3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어바인(CM)을 중심으로 지공 전개를 시도한다. 그러나 멧칼프(CM)의 부재로 전진 패스의 퀄리티가 떨어지고, 사드(LW)와 같은 핵심 자원의 결장으로 아폴라얀(RW)과 에그슈타인(FW)의 개인 능력에 의존하고 있다. 수비에서는 메츠(DC)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네메스(DC)가 대체하고 있으나, 왈(DC)-스미스(DC)와의 호흡이 부족해 실점 가능성이 높다.

 

 

 

- 결장 이슈: 버처트(GK / ★★), 알러스(GK / ★), 볼(GK / ★), 드즈위갈라(DF / ★★), 메츠(DF / ★★★★), 바그너(MF / ★★★), 멧칼프(MF / ★★★★), 사드(FW / ★★★★), 졸러(FW / ★★), 뱅크스(FW / ★★)

 

 

 

 

 

2. 홀슈타인 킬 (독일 1부 17위 / 최근 5전: 패패승패패)

 

홀슈타인 킬은 3-1-4-2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마치노(FW)-하레스(FW)의 침투를 중심으로 속공 전개를 펼친다. 하지만 홀트비(CM)의 부진으로 빌드업이 원활하지 않아 스크립스키(AMC)를 제외하면 위협적인 공격 전개를 기대하기 어렵다. 수비에서는 클레인-베켈(DC)의 부재로 라인 컨트롤이 엉성하며, 게쉬빌(DC)-에라스(DC)-이베지치(DC)의 조직력이 떨어져 대량 실점 가능성이 크다.지만, 전체적인 밸런스가 떨어진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69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