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 5일 18:30 KBO KIA : 삼성 국내야구분석
2024-04-05 16:13:51 (8달 전)

 

◈KIA

타선 폭발로 연승에 성공한 KIA는 윌 크로우(1승 1패 8.10) 카드로 3연승에 도전합니다. 30일 두산 원정에서 4.1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크로우는 제구난이라는 커다란 문제가 불거진 상황입니다. 삼성 상대로도 부진하다면 진지하게 퇴출을 논의해야 할 정도. 전날 경기에서 쿠에바스를 공략하면서 소크라테스의 쐐기 솔로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KIA의 타선은 가히 무서울 정도. 특히 홈 경기의 타격은 대단히 위력적임을 생각해야 합니다. 4이닝동안 1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의 위력이 리그 최고 레벨입니다.


◈삼성

투수진 붕괴로 7연패를 당한 삼성은 대니 레예스(1승 1패 7.27)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릅니다. 30일 SSG와 홈 경기에서 2.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레예스는 1경기만에 파훼되어버린게 문제다. 게다가 SSG 이상으로 KIA의 타격이 강하다는 점도 상당히 부담스러울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후라도 공략에 실패하면서 5회말 터진 오재일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삼성은 12개 구단 최악의 타격을 보여주는 중입니다. 단 4개의 안타에 불과한 타선은 맥키넌의 빈 자리가 심하게 느껴지는 중. 1이닝 5실점의 추태를 보여준 홍정우는 1군에서 쓰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코멘트

최근 KIA의 타격은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외인 우완 투수들 상대로 좋은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레예스 공략 역시 기대를 걸어볼만 할듯. 물론 크로우의 투구는 현재 물음표가 심하게 붙어 있는게 사실이지만 최근 삼성의 타격은 그마저도 공략이 쉽지 않은 레벨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KIA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KIA 승

[[핸디]] : KIA 승

[[U/O]] : 오버 ▲ 

라인업/스포츠정보 : 29027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