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6월1일 MLB 토론토 : 밀워키
2023-05-31 21:41:10 (2년 전)

투타의 조화로 연승에 성공한 토론토 블루제이스는 알렉 마노아(1승 5패 5.53)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6일 템파베이 원정에서 3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마노아는 5월 한달간 4패 6.45라는 최악의 투구를 보여준바 있습니다. 그나마 홈 경기에선 조금 더 나은 투수긴 한데 야간 경기 방어율이 4.50이라는 점에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하우저를 완파하면서 7점을 득점한 토론토의 타선은 홈런 없이 14개의 안타를 집중타로 날린게 좋은 결과로 이어진바 있습니다. 홈에서 득점권 성적이 좋다는건 분명 긍정적인 부분일듯.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은 불펜은 홈 경기의 호조를 이어갈수 있을 것입니다.


선발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훌리오 테이론(1패 1.80)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6일 샌프란시스코와 홈 경기에서 5이닝 4안타 1실점의 투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테이론은 계약 당일 등판을 하고도 안정적인 투구를 보여주었습니다는 점이 그의 노련함을 짐작케 하는 부분입니다. 다만 싱커 구속이 90마일 이라는 점이 장타를 맞기 딱 좋다는 문제는 분명히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1회초 터진 윌리엄 콘트레라스의 2점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밀워키의 타선은 원정 경기 부진이 시작부터 터져버렸다는게 뼈아프다. 특히 중반 이후 손도 발도 못내밀고 무너졌다는건 시사하는 바가 클듯. 그나마 불펜이 3.2이닝을 무실점으로 버텨준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입니다.


전날 경기는 홈의 토론토와 원정의 밀워키 경기력 차이가 얼마나 심한지를 보여주는 경기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이번 경기는 전날 경기와는 조금 다를듯. 일단 토론토가 싱커 공략이 그다지 좋지 않은 팀이라는 변수가 있고 마오나의 투구 역시 홈에서 좋다고 하기 어렵다. 그러나 불펜의 연결 고리쪽은 토론토가 더 낫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전력에서 앞선 토론토 블루제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5:4 토론토 승리

핸디 : 밀워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2992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