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18일 MLB 토론토 : 양키스
2023-05-17 21:26:06 (2년 전)

토론토 선발은 크리스 배싯, 양키스는 개릿 콜이 나선다. 배싯은 5승 2패 3.49의 방어율, 콜은 5승 2.22의 방어율입니다.


배싯은 직전 경기에서 리그 최강의 타선으로 평가받는 애틀랜타를 셧아웃하며 완봉승을 거뒀다. 2안타와 2볼넷등 출루 자체를 거의 허락하지 않은 완벽투였다. 그로 인해, 최근 2경기 연속 7이닝 이상을 소화하며 실점하지 않았습니다. 토론토가 마노아와 베리오스의 부진이 있음에도 상위권 싸움을 하는건 그가 기대 이상의 성적을 내기 때문입니다.


콜은 역대급 개막 한 달을 보내며 사이영 레이스에서 앞서갔다.여러 경쟁자들이 있긴 하지만 그의 임팩트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그러나, 리그 선두이자 라이벌인 템파베이를 연속으로 만나 주춤했습니다. 2경기 연속 qs를 기록하지 못했고 멀티홈런을 맞았습니다. 아로자레나와 디아즈등 배트스피드가 빠른 타자들의 스윙에 고전했습니다. 그래도, 직전 경기에서는 5이닝 동안 솔로홈런 두 방을 제외하고 실점하지 않으며 반등의 가능성을 알렸다. 토론토 상대로는 이번 시즌 무실점 경기를 했습니다.


양키스의 승리를 본다. 템파를 만나 다소 주춤했던 콜이지만 그래도 언제든 QS 이상을 하며 상대를 압도할 수 있는 슈퍼에이스다. 토론토 타선 상대로도 98마일의 포심을 비롯한 4가지 구종으로 좋은 경기를 했었습니다. 배싯이 워낙 좋은 페이스의 최근이지만 저지가 맹타를 휘두르는 양키스기에 득점 지원을 해줄 것이고 콜이 1승을 더 챙길 것입니다.


토론토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7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