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C.컵스 vs 밀워키
2018-04-29 11:15:31 (7년 전)

투수진의 쾌투로 연승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호세 퀸타나(2승 1패 7.78) 카드로 3연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콜로라도 원정에서 5.1이닝 4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바 있는 퀸타나는 아직 작년의 위력과는 상당한 거리가 있어 보인다. 그러나 금년 밀워키 원정에서 6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고 밀워키 상대로는 꽤나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투수다. 전날 경기에서 밀워키의 불펜을 흔들면서 3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그다지 만족스러운 파워는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불펜이 승리를 한 번 날려버린것도 아쉬움이 남기는 매한가지일듯.

 
타선의 부진으로 연패의 늪에 빠진 밀워키 브루어스는 후니오르 게라(2승 0.56)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23일 마이애미와의 홈경기에서 5이닝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게라는 투구 내용만큼은 팀내 최고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다. 원정이긴 하지만 컵스 상대로 강점이 있는 투수이기 때문에 5이닝 1실점 정도의 기대는 충분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다르빗슈와 시섹 상대로 단 2점에 그친 밀워키의 타선은 연승의 원동력이었던 타력이 이번 컵스 원정에서 전혀 힘을 쓰지 못하고 있는 중이다. 믿었던 불펜이 결정적인 때 실점을 내준것도 좋지 않아 보인다.
 
현 시점에서 선발의 우위를 지니고 있는건 밀워키다. 그만큼 게라의 최근 페이스는 상당히 좋은 편. 그렇지만 퀸타나 역시 밀워키 상대로 나름 강점을 가진 투수라는게 변수다. 양 팀의 타격과 불펜은 막상막하지만 컵스가 홈에서 꾸준한 페이스를 이어가는 반면 밀워키는 이번 원정에서 모든 흐름이 나빠지고 있다.기세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시카고 컵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