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K리그 분석 울산현대 vs 인천
2018-04-25 15:17:39 (7년 전)

울산.jpg

 

울산정.png

 

 

경남과 비긴 울산. 리그 3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무엇보다 주포 FW 주니오가 부상을 당해 전력에서 이탈했다. 부상 복귀 후 4골을 터뜨리며 해결사 역할을 해준 주니오의 공백을 메울 수 있는 마땅한 대체자가 없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 아직 데뷔골을 넣지 못한 FW 도요다 요헤이의 출전이 예상되는 가운데 홈에서는 인천 상대로 최근 4경기 1무3패에 그칠 정도로 고전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인천. 수원과의 홈경기에서 난타전 끝에 2-3으로 패했다. 종료 직전에 결승골을 허용하며 무너졌다는 점이 더욱 아쉬운 부분. 시즌 초반 FW 무고사,쿠비 MF 아길라르 외인 3인방의 활약을 앞세워 공격에서는 지난 시즌보다 더욱 위협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8경기 15실점, 특히 최근 2경기에서 7골을 내줄 정도로 수비가 흔들리고 있다는 것이 문제다. 다만 울산이 주포 주니오를 잃은 상태라는 점과 울산 원정에서 최근 4경기 3승1무를 기록할 정도로 강했다는 것은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경남전 무승부로 상승세에 제동이 걸린 울산. 무엇보다 주포 주니오가 부상으로 쓰러졌다는 것이 우려된다. 더불어 홈에서 인천 상대로 오히려 최근 4경기 1무3패의 부진을 보였다는 점을 고려할 때 FW 무고사,쿠비를 앞세운 인천의 역습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인천의 0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78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