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J리그 분석 주빌로이와타 vs 나가사키
2018-04-25 15:15:58 (7년 전)

주빌로.jpg

 

주빌로정.png

 

 

센다이 원정에서 3-0 완승을 거두고 돌아온 주빌로 이와타. 최근 7경기 4승2무1패의 성적으로 리그 8위에 올라있다. FW 아다일톤 MF 무사에프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아프고 FW 카와마타가 부진하다는 점은 아쉽지만 DF 질레르메가 왼쪽 측면에서 활발한 공격을 펼쳐주고 있고 베테랑 MF 나카무라 슌스케가 노익장을 과시하고 있는 모습. 특히 홈에서는 안정적인 수비를 통해 3승1무1패를 기록할 정도로 최근 분위기가 좋았다.

홈에서 가시와를 1-0으로 꺾은 V-바렌 나가사키. 셋피스 득점을 통해 일격을 날렸고 끝까지 잘 지키는 집중력을 보여줬다. 최근 3연승에 3경기 연속 무실점을 기록할 정도로 시즌 초반에 보여준 수비 집중력 문제에서 어느 정도 벗어나는 모습. 더불어 주말 경기 징계로 결장한 FW 후안마가 돌아온다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원정에서 1승3패로 성적이 좋지 않았지만 시미즈 원정 승리를 통해 첫 승을 신고한 후 얻은 자신감이 상당하다.

최근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이와타. 다만 부상으로 인해 빠진 공격자원들의 공백이 아쉽다. 나가사키가 최근 3경기 무실점으로 3연승을 달리며 만만치 않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공격의 핵심들이 빠진 이와타가 답답한 경기를 펼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나가사키의 +1점 핸디캡 승리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78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