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4월25일 J리그 분석 도쿄 vs 산프레체히로시마
2018-04-25 15:15:21 (7년 전)

도쿄.jpg

 

도쿄동율.png

 

 

시미즈 원정에서 1-0으로 승리를 거둔 FC도쿄. 최근 6경기 5승1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히로시마에 이어 리그 2위를 달리고 있다. DF 모리시게,장현수,마루야마 등이 이끄는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리그 5골을 넣은 FW 올리베이라의 부활과 MF 다카하기,히가시,하시모토가 이끄는 중원의 짜임새를 통해 홈에서 3연승을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분위기가 좋은 모습. 더불어 히로시마 상대로는 최근 5경기 4승1패로 강한 면모를 보였다.

원정에 나서는 히로시마. 사간 도스와의 홈경기에서 고전 끝에 1-0으로 승리를 거두며 승점 25점으로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리그 9경기 2실점만 허용한 수비진의 견고함을 바탕으로 주포 FW 패트릭이 6골을 터뜨리며 철퇴축구를 완성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DF 치바가 부상으로 이탈해 있음에도 견고한 수비를 유지하고 있는 만큼 원정에서도 특유의 철퇴축구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특히 조후쿠 감독은 친정팀 도쿄를 상대로 리그 10번째 경기를 치르게 됐다.

최근 분위기가 좋은 도쿄. 짜임새 있는 수비에 FW 올리베이라가 부활하면서 리그 2위에 올라있다. 다만 조후쿠 감독의 철퇴축구 팀 컬러가 리그 9경기 8승1무라는 쾌조의 초반 스타트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초반 기세가 좋은 두 팀의 대결은 쉽게 승부가 나지 않을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797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