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KBC 해외에이전시
2018-06-27 03:21:29 (7년 전)

 

<
댓글 4
2018-11-09 02:32 (6년 전) 추천0 비추천0
힘내세요
2018-11-09 02:32 (6년 전) 추천0 비추천0
힘내세요
2018-06-27 08:21 (7년 전) 추천0 비추천0
안전업체 이용하세요 ㅠㅠ
2018-06-27 05:07 (7년 전) 추천0 비추천0
힘내세요
먹튀신고 : 26628건
해외 에이전시 KBC에서 사고 당한 얘기 할려구요~!! 황당합니다~!!
KBC이용자가 상당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사건은 지난 5월 9일 밤 11시경 핀벳에서 KBC로 3500만원 머니 이동을 하였습니다..
30분뒤쯤 KBC로 도착 , 새벽 12시쯤 환전 신청을 할려고하니 1500만원 밖에 없는거에요~!!
그래서 콜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황당한 말씀 시작~!! 
2000만원을 지인한테 보유머니 전송하지 않으셨냐고 합니다.. 
저는 KBC에 지인 추천 한적도 없는데 말이죠..  
그래서 확인을하고 전화 준다고해서 새벽 2시쯤 전화가 왔습니다..
제 아이디 해킹당해서 누가 제 밑으로 추천달고 들어와서 밸런스 전환을 해서 출금 해갔다고 말이죠..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국내 사설도 아니고 해외 에이전시 KBC가..본인 확인 전화도 안하고
무슨일 있으면 무조건 확인 전화하고 보안이 잘되있는데 말이죠..
그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고 따지니 일단 아침에 다시 통화하자고 끊어 버렸습니다 (KBC콜센터)

그러고 나서 문자가 왔습니다..

 

 

   
http://img.livecenter.co.kr/data/editor/1805/bd05191f130b1bf19746ecc2f99e94a4_1526011326_9089.jpeg     
 
콜센터 전화 끊고 나서 문자가 왔습니다..(해킹한 사람이라면 통화 내용도 모를텐데 정황이 딱 맞아 떨어짐)
그래서 믿고 자고 일어나니 8시경 문자가 또 왔습니다..(첨부 참조)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이런경우가 없어서 오전에 다시 콜센터로 연락을 했습니다..
답변은 지금 확인 중에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그래서 오후 늦게 연락이 와서는 최윤창님이 저 지인 아니야고 묻습니다..
새벽에 밸런스 전환을 신청하였다고 그래서 최윤창님께 2000만원을 송금해줬다는 겁니다..이게 말이 됩니까?? 저는 당연히 아니라고 반박을 했죠..
저는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지인한테 보유머니 전송이라는 기능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그래서 KBC홈페이지에 가서 회원정보 수정란에 보니 제 핸드폰 번호가 아니고 첨부사진에 있는 전화번호로 되어 있었습니다..
4월 26일경 핸드폰 변경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금시초문 입니다.. 번호 변경시에는 본인 확인 전화 필수인데.. 그때 전화하니 부재중이라서
그냥 바꿔 줬다고 하네요..그래도 해외 에이전시인데 이게 말이 됩니까?? 이부분은 KBC 과실 아닙니까??
근데 웃기것은 변경된는데도 불구하고 어제까진 저에게 입출금 안내 문자가 왔었습니다..
KBC에서는 책임을 못 지겠다는데.. 아이디 해킹을 당했으면 KBC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되는거 아닙니까??
어디로 송금했냐고 하니 최윤창 (농협 3020910-8596-21)으로 했다고 합니다..저는 알지도 모르는 처음 듣는 이름인데..
그래서 바로 은행가서 계좌 정지 신청을 하려니 송금인이 직접 해야한다하고 KBC는 그런부분은 못해준다하고 난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