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C 해외에이전시
2018-06-27 03:21:29 (7년 전)
KBC 해외에이전시
해외 에이전시 KBC에서 사고 당한 얘기 할려구요~!! 황당합니다~!! | ||||||
KBC이용자가 상당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 ||||||
사건은 지난 5월 9일 밤 11시경 핀벳에서 KBC로 3500만원 머니 이동을 하였습니다.. | ||||||
30분뒤쯤 KBC로 도착 , 새벽 12시쯤 환전 신청을 할려고하니 1500만원 밖에 없는거에요~!! | ||||||
그래서 콜센터로 전화해서 물어보니 황당한 말씀 시작~!! | ||||||
2000만원을 지인한테 보유머니 전송하지 않으셨냐고 합니다.. | ||||||
저는 KBC에 지인 추천 한적도 없는데 말이죠.. | ||||||
그래서 확인을하고 전화 준다고해서 새벽 2시쯤 전화가 왔습니다.. | ||||||
제 아이디 해킹당해서 누가 제 밑으로 추천달고 들어와서 밸런스 전환을 해서 출금 해갔다고 말이죠.. | ||||||
이게 무슨 경우입니까?? 국내 사설도 아니고 해외 에이전시 KBC가..본인 확인 전화도 안하고 | ||||||
무슨일 있으면 무조건 확인 전화하고 보안이 잘되있는데 말이죠.. | ||||||
그게 무슨 말도 안되는 소리냐고 따지니 일단 아침에 다시 통화하자고 끊어 버렸습니다 (KBC콜센터) | ||||||
그러고 나서 문자가 왔습니다..
| ||||||
| ||||||
콜센터 전화 끊고 나서 문자가 왔습니다..(해킹한 사람이라면 통화 내용도 모를텐데 정황이 딱 맞아 떨어짐) | ||||||
그래서 믿고 자고 일어나니 8시경 문자가 또 왔습니다..(첨부 참조) | ||||||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이런경우가 없어서 오전에 다시 콜센터로 연락을 했습니다.. | ||||||
답변은 지금 확인 중에 있으니 잠시만 기다려 달라고 합니다..그래서 오후 늦게 연락이 와서는 최윤창님이 저 지인 아니야고 묻습니다.. | ||||||
새벽에 밸런스 전환을 신청하였다고 그래서 최윤창님께 2000만원을 송금해줬다는 겁니다..이게 말이 됩니까?? 저는 당연히 아니라고 반박을 했죠.. | ||||||
저는 지금까지 이용하면서 지인한테 보유머니 전송이라는 기능이 있는줄도 몰랐는데.. | ||||||
그래서 KBC홈페이지에 가서 회원정보 수정란에 보니 제 핸드폰 번호가 아니고 첨부사진에 있는 전화번호로 되어 있었습니다.. | ||||||
4월 26일경 핸드폰 변경을 했다고 하는데 저는 금시초문 입니다.. 번호 변경시에는 본인 확인 전화 필수인데.. 그때 전화하니 부재중이라서 | ||||||
그냥 바꿔 줬다고 하네요..그래도 해외 에이전시인데 이게 말이 됩니까?? 이부분은 KBC 과실 아닙니까?? | ||||||
근데 웃기것은 변경된는데도 불구하고 어제까진 저에게 입출금 안내 문자가 왔었습니다.. | ||||||
KBC에서는 책임을 못 지겠다는데.. 아이디 해킹을 당했으면 KBC가 전적으로 책임을 져야 되는거 아닙니까?? | ||||||
어디로 송금했냐고 하니 최윤창 (농협 3020910-8596-21)으로 했다고 합니다..저는 알지도 모르는 처음 듣는 이름인데.. | ||||||
그래서 바로 은행가서 계좌 정지 신청을 하려니 송금인이 직접 해야한다하고 KBC는 그런부분은 못해준다하고 난감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