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스카이스포츠] 포체티노의 주장에 동의하지 않는 벵거 - “그건 오프사이드가 아니었다.”
2017-11-19 03:03:42 (7년 전)




포체티노의 북런던 더비에서 아스널이 유리한 판정 이득을 보았다는 주장에, 아르센 벵거는 동의하지 않았다. 
심판의 결정에 대해 아스널이 이득을 보았느냐고 묻자, 벵거가 말하길, 
“난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2주전 우린 미세하지 않았던, 1야드는 되었던 오프사이드 실점을 했다. 그리고 누구도 말하지 않았지.”
“난 다시 봤다 - 그가 오프사이드였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다. 그리고 그건 파울이었다.”
“우리가 실점을 할 때엔, 완전히 평범한 일이지, 그게 1야드는 떨어진 오프사이더라도. 우리가 아마도 오프사이드일 때엔, 난 기자회견에서 이에 대답해야만 한다.”
“우린 목적을 갖고, 좋은 집중력을 갖고, 항상 효율적으로 되고자 하는 열망을 갖고, 처음부터 끝까지 좋은 조직력을 갖고 플레이했다.”
“우리의 집중력의 퀄리티는 아주 높았다. 우린 결코 조금이라도 집중력이 떨어진 순간이 없었다.”
“전체적으로 매우 치열한 경기였다. 당신이 이 두 팀의 경기력을 봤을 때엔, 완전히 꼭대기까지 치솟는다. 양 팀 모두 어마어마한 경기를 만들어냈다.”
“오늘로 우린 승점 22점이 되었다. 우리의 승점이 조금 적은데, 만약 당신이 우리의 경기를 분석한다면, 내가 왜 그런지 보여줄 수 있다.”



출처 : http://www.skysports.com/football/news/11095/11132097/arsene-wenger-believes-the-officials-got-the-key-descions-correct-in-arsenals-north-london-derby-win
유머게시판 : 8711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