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골닷컴] 아르나우토비치 : “개리 네빌이 선수로서 이룬걸 존중합니다. 하지만 감독으로 뭘했죠...
2017-11-11 01:51:14 (7년 전)




아르나우토비치는 네빌이 감독 진출에서 실패한 이후 ‘TV에 머물러 있어야 ‘ 한다고 믿는다. 
네빌은 아르나우토비치가 ‘현재 그 자신보다 더 나은 상태로 생각’ 하며,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교해 믿는 것에 현혹됐다고 주장했다. 
오스트리아 방송국 Laola1와의 인터뷰에서, 
“난 개리 네빌이 선수로서 성취한 것을 존중합니다. 그는 맨유에서 뛰어난 선수였고, 그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하지만 발렌시아 감독으로 그가 뭘했죠? 그의 일은 비판하는 것이었죠, 그게 그의 일의 90% 에요.”
“난 ‘개리 네빌이 별볼일 없는 사람이다’ 라고 말하는게 아닙니다. 그는 그의 삶에서 많은걸 이루었죠, 그는 레전드입니다.”
“하지만 감독으로서는? 그를 TV에 머무르게 합시다.”
아르나우토비치는 또한 온라인 상에서 그를 폄하하는 이들을 겨냥했고, 의심하는 이들이 틀렸다는 걸 증명하겠다고 약속했다. 
“그들 중 대부분은 직업이 없고, 삶이 없으며, 아마도 아는게 없어요.”
“난 진짜 팬들을 존중하고 그들을 이해합니다. 그들은 웨스트햄에 날 가진 것에 모두 행복해합니다. 왜냐하면 난 스토크에서 정말 잘했거든요.”
“하지만 경기장 안에서 일어났던 것만 보는 팬들은, 훈련과 개인적으로 뭘 하는지 보지 않습니다.”
“난 내가 얼마나 정신적으로 강인한지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 자신에 몰두하는지 알고 있죠. 난 아무것도 잃지 않았고, 난 위기에 놓여 있지 않아요. 웨스트햄은 날 100% 믿을 수 있습니다.”



출처 : http://www.goal.com/en-gb/news/what-did-he-do-as-coach-marko-arnautovic-hits-out-gary/p0zl3xse6nx81to9iu0vf6soy
유머게시판 : 87116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