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골닷컴] 호지슨 퍼거슨 경이 말하길, 알리는 대성할 친구래
2017-11-05 21:04:16 (7년 전)



수정궁의 감독 호지슨은 Belfast Telegraph와의 인터뷰에서, 토트넘이 두렵지는 않지만 알리는 최고의 선수가 될 수 있을 거라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알렉스 퍼거슨 경과 함께 얘기를 나눠봤고, 퍼거슨 경이 말하길 이 친구는 유럽 최고의 선수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말하셨다."

"어린 친구에게 부담감을 심어주고 싶진 않지만, 알리가 최고라는데엔 의심의 여지가 없다. 누구라도 유럽 최고의 미드필더를 얘기하면, 알리도 거기에 포함을 시킬 수 있을 것이며, 알리는 이제 겨우 21살이다. 아직 200경기도 치르지 않았고, 50번의 국가 대항전에 나간 것도 아닌데 말이다. 알리가 더 많은 경기를 뛴다면, 우린 정말 더 나아진 알리를 볼 수 있을 것이다."

"이미 오퍼도 받았을 거다. 토트넘은 알리를 보내고 싶어하지 않을 거고, 알리를 영입할 생각을 하는 팀은 최고의 팀 중 하나일 것이다."


토트넘과의 일전을 앞두고


"사람들을 설득할 필요는 없다. 토트넘이 (레알을 상대로) 대단한 팀이었다는 것엔 의심의 여지가 없다. 토트넘과 우리는 순위표 양 쪽 끝에 있는 것일 수도 있겠지만, 내 스쿼드 애들도 여전히 자신의 능력에 자부심이 있다."

"이번 경기는 그냥 우리를 이전보다 더 큰 테스트에 들게 하는 것일 뿐일 거다. 왜냐하면 토트넘엔 몇몇 특별한 선수가 있기 때문이다."

"토트넘은 경기를 시작하면서 기회가 없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런 생각을 할리가 없다. 만약 토트넘이 우리가 상대하기 너무 좋은 팀이라면, 마치 맨시티나 맨유처럼 말이다. 우린 그냥 두 손 들어버릴 것이다."

"하지만 우린 경기장에 들어서면서 상대팀이 우리가 상대하기엔 너무 좋은 팀이라는 생각을 하지 않을 것이다. 우린 상대팀을 이길 수 있다고 생각하며 나갈 것이다. 그러니 어떤 일이 일어날지 보자."

"만약 선수들이 SNS나 TV 평론가들이 말하는 온갖 잡음들에 귀기울인다면, 영향을 받게 되고 말 것이다. 하지만 그러는 것도 우리가 경기장 라인을 넘어가는 일요일까지이며, 일단 경기장에 들어가고 나면 우리 선수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막을 수 있는 건 없다."


원문 : http://www.goal.com/en-gb/news/alli-can-be-one-of-best-in-europe-says-sir-alex/1rfxsk4z0nx5r16l3zff9outnz


유머게시판 : 8793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