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골닷컴] 하인케스 PSG 누르고 조 1위 올라가는 건 어려울지도
2017-11-01 12:25:02 (7년 전)



선 2줄 요약

1. 하인케스 : 경기 일정 힘든데, 잘해준 것 같음

2. 로저스 : 우리가 졌지만, 잘 한 것 같음


바이에른에서 맡은 챔피언스 리그 경기 7연승을 달성한 유프 하인케스는 셀틱을 상대로 거둔 2-1 승리로 다음 라운드 진출을 확정지었음에도 불구하고 PSG를 따라잡진 못할 것 같다고 밝혔다.

"난 오늘 경기가 아주 어려워질 수 있단 걸 알았다. 치열한 경기 말이다."

"우린 최근 바쁜 경기 일정을 소화했고, 훈련장에서도 열심히 노력했었다. 하지만 이런 건 보통 있는 일이다."

"팀이 점유율 면에서 잘 경기 했다고 생각하지만, 셀틱이 우릴 적극적으로 공격하는 시점이 있었고, 우리에게 문제를 일으켰었다."

"지난 토요일, 우린 정상권 팀 (RB 라이프치히)를 상대로 힘든 경기를 펼쳤고, 오늘 우리는 또 한 번의 어려운 경기를 펼쳤다. 물론 선수들에게 많은 에너지가 소모되는 일이다."

"우리가 진출해냈다는 것이 중요하지만, 조 1위로 마치기란 어려운 일일 것이다. 왜냐하면 승자승 (PSG에 3-0 패배를 당한 것) 때문이다."


한편, 2-1로 패배한 브렌던 로저스 갓동님은 다음과 같이 밝혔다.


"선수들의 자신감 측면에서 큰 발전이 있을 것이다. 두 골 먹힌 것만 때놓고 본다면, 수비적으로 우린 아주 아주 좋았다. 적절한 순간에 경기를 잘 압박했었다. 우리가 볼을 소유하고 있을 때, 우린 틈새를 찾아낼 수 있었고, 잘 경기할 수 있었다."

"PSG전은 우리에게 중요한 테스트가 될 것이지만, 우린 여기로 다시 돌아올 것이다. 우린 크리스마스가 지나고도 유럽 대항전을 뛰고 싶다. 만약 우리가 그러길 원한다면, 이런 경기는 선수들이 어떻게 뛰는지 볼 아주 좋은 테스트가 될 것이다."

"실망감이 지나가고, 우리는 우리가 얼마나 잘 경기했고, 경기력의 수준, 팀의 조화, 오늘 우리가 보여준 실력이 어땠는지 생각해보게 됐다."

"상대팀은 월드 클래스다. 우린 두 골을 먹혔고 말이다... 이런 수준의 경기에선 어떤 시점에 당하게 될 수도 있다. 우린 적절한 팀처럼 보였다. 진 것이 실망스럽지만, 우린 팀으로서 발전하고 있다."

원문 : http://www.goal.com/en-gb/news/heynckes-hails-bayern-qualification-but-concedes-defeat-to/1j22xsxzd7vjd1vj9om7ymeleh


유머게시판 : 8761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