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마르카] 레알 마드리드가 우승하려면 기적이 일어나는 수밖에 없다
2017-10-30 18:06:50 (7년 전)




레알 마드리드는 몬틸리비(지로나의 홈 경기장)에서 지로나에 2-1로 패배하며 잊고 싶은 오후를 보냈고, 라리가의 왕좌를 빼앗길 위험에 쳐했다.


그들은 이제 바르셀로나에 8점 뒤쳐졌을 뿐만 아니라, 경기력에서도 수많은 문제를 보이고 있다.


우리는 아래에서 레알 마드리드의 경기를 통해 카탈루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를 정확히 알아보고자 한다.



The Bad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레알 마드리드의 모든 이들에게 이 붕괴의 책임이 있다.


그들은 경기장에 가장 많은 선수들을 선발로 내보내고 있지만, 패배만이 뒤따르고 있다.


이런 레알 마드리드가 라리가에서 우승한다면 기적일 것이다.



The Elegant One





역사적인 승리를 거둔 지로나의 파블로 마친 감독은 만면에 미소를 머금고 집으로 돌아갈 만하다.


그는 사상 최초로 지로나의 라리가 승격을 이끌었을 뿐만 아니라, 레알 마드리드에 승리를 따내는 전술을 내놓기까지 했다.



The Missing One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이 경기에서도 임팩트를 남기지 못한 채 여전히 라리가에서 한 골에 그치고 있다.


그의 가장 좋았던 기회는 보노의 선방에 막혔고, 그 외에는 이렇다 할 기회를 잡지 못했다.



The Noteworthy One





이스코는 이 경기에서 가슴을 펴도 괜찮은 유일한 레알 마드리드 선수이다.


골을 넣었을 뿐만 아니라 경기 내내 레알 마드리드의 공격을 이끌었고, 때때로 엄청난 패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가 공격할 때면 마치 레알 마드리드의 전설 라울처럼 보일 정도였다.



The Watch-through-your-fingers One





지네딘 지단이 마르셀루를 교체한 것은 우연이 아니었다. 마르셀루는 형편없는 경기를 펼쳤다.


비록 아포엘을 상대로 환상적인 골을 넣었지만, 전반적으로 본다면 계속해서 나쁜 폼을 보이고 있다.



The Detail





이번 경기가 정치적인 사안에 가려질 수도 있다는 우려에도 불구하고 특별히 주목할 만한 점은 없었으며, 카탈루냐 보다는 지로나의 고유색이 대부분 눈에 띄었다.




http://www.marca.com/en/football/real-madrid/2017/10/29/59f621e7ca4741fd4d8b4662.html



유머게시판 : 8713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