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1월11일 장파울리 대 프랑크푸르트 독일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5-01-11 10:15:03 (9일 전)

장 파울리 (독일 1부 14위 / 최근 5전: 승패패승패)

 

장 파울리는 최근 5경기에서 2승 3패를 기록하며 불안정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슈투트가르트와의 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두며 조직력과 수비 집중력을 잘 나타냈지만, 브레멘전에서 0-2 패배는 공격의 골 결정력이 부족한 점을 드러냈습니다. 길라보귀(FW)와 에게슈타인(FW)는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지만 득점 전환율이 낮고, 중원의 부칼파(MF)와 어바인(MF)는 활발한 활동량으로 경기 주도권을 쥐고자 하지만 전방 지원이 부족합니다. 수비진은 네메스(DF)와 왈(DF)의 협력으로 안정감을 유지하지만, 사리아카스(DF)의 측면 수비는 속도에 취약한 점이 아쉽습니다. 부상자 명단은 길지만 핵심 자원들은 대부분 출전 가능해 경기 운영에 있어 긍정적인 요소가 될 것입니다.

 

 

 

- 결장 이슈: 볼(GK / ●●), 보루허트(GK / ●●), 스미스(DF / ●●●●), 메츠(DF / ●●●●), 멧칼프(MF / ●●●●), 트로이(MF / ●●), 리츠카(MF / ●●), 졸러(FW / ●●●), 사드(FW / ●●●●)

 

 

 

 

프랑크푸르트 (독일 1부 3위 / 최근 5전: 패무패패패)

 

프랑크푸르트는 최근 5경기에서 2무 3패로 승리가 없으며, 마인츠전 1-3 패배에서 공격 템포와 수비 집중력이 부족하다는 점이 두드러졌습니다. 마르무시(FW)와 에키티케(FW)는 위협적인 득점력을 지니고 있으나, 중원의 호일룬드(MF)와 샤이비(MF)가 창의성을 발휘하지 못해 공격 기회가 제한적인 상황입니다. 수비진은 코흐(DF)와 테아테(DF)가 중심을 차지하고 있지만, 측면의 크리스텐센(DF)이 포지션 이탈로 약점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주요 수비수 투타(DF)의 결장은 수비의 안정성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으며, 원정 경기에서의 수비 불안이 여전히 프랑크푸르트의 약점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50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