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10월 30일 BNK썸 vs 삼성생명
2024-10-30 17:35:26 (1달 전)

BNK : 진안이 떠났지만 박혜진, 김소니아 영입에 성공한 BNK, 안혜지, 이소희 강력한 백코트진의 경쟁력이 나쁘지 않고 박혜진, 김소니아의 경험이 더해진다는 점 부터가 기대가 된다. 다만 이들의 호흡이 관건일테도 높이 강점이 없다는 점은 다소 아쉬운 부분이다.

 

 

 

⏺️삼성생명 : 신이슬이 팀을 떠났지만 키아나스미스, 이주연, 윤예빈의 존재를 무시할 수 없다. 물론 윤예빈의 몸상태가 완벽하진 않지만 강유림, 이해란, 배혜윤 등 핵심자원들은 풍부하고 특히 이들은 여지껏 호흡을 맞춰온 선수들이라는 점이 최대 강점이다.

 

 

 

✅결론 : 비시즌 전력보강에 성공한 BNK이긴 하지만 핵심자원들이 가드진에 몰려있고 새롭게 합류한 선수들이 중심이 되야한다는 점은 다소 불안요소이다. 또한 박신자컵 당시 부상으로 박혜진이 결장했었는데 그녀의 몸상태도 관건일것!

 

반면 삼성생명은 박지수 떠난 리그에서 왕이 될 수 있는 배혜윤이 건재한 상황이고 지난시즌 큰 성장을 이뤄낸 이해란, 그리고 강유림, 이주연, 키아나스미스 등의 존재도 무시할 수 없다. 특히 이들은 호흡을 맞춰온 선수들인 만큼 조직력도 기대해볼수 있는 상황이고 높이에서도 삼성생명이 더 우세하다.

 

이런점들만 보더라도 오늘 경기는 전력에서의 큰 차이가 없고 조직력, 호흡이 더 좋은 삼성생명이 오늘 경기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09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