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10월14일 오스트리아 vs 노르웨이 UEFA 네이션스리그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10-13 19:57:51 (1달 전)

❌ 오스트리아 (FIFA 랭킹 22위 / 최근 5전: 승패무패승)

오스트리아는 4-2-3-1 포메이션을 선호하며, 강한 압박과 지공 전개를 통해 경기를 운영한다. 최근 카자흐스탄과의 네이션스 리그 3차전에서 4-0으로 승리하며 확실한 체급 차이를 보여주었다. 바움가르트너(AMC / 라이프치히)가 중심 역할을 맡고, 자비처(CM / 도르트문트)의 스위칭 플레이와 공격적인 움직임이 주요 공격 루트가 될 것이다. 슈미트(RW / 베르더 브레멘)의 정확한 크로스와 아다무(FW / 프라이부르크)의 침투는 득점을 기대하게 만든다. 수비라인은 트라우너(DC / 페예노르트)와 라인하르트(DC / 프라이부르크)가 안정감을 보여주지만, 알라바(DF)와 같은 핵심 수비 자원의 결장이 아쉽다. 

 

- 결장 이슈: 알라바(DF / ★★★★), 슐라거(MF / ★★★), 칼라이지치(F / ★★★)

 

 

❌ 노르웨이 (FIFA 랭킹 47위 / 최근 5전: 승패무승승)

노르웨이는 4-3-3 포메이션을 활용하며, 공격적인 전술을 통해 화력을 노린다. 최근 슬로베니아와의 네이션스 리그 3차전에서 3-0으로 승리하며 확실한 체급 차이를 보여주었다. 누사(LW / 라이프치히)와 홀란드(FW / 맨체스터 시티)의 조합이 공격을 이끌고, 리에르손(DR / 도르트문트)의 출전으로 창의성은 떨어지지만 여전히 화력을 기대할 수 있다. 오스티가드(DC / 렌)와 한체-올센(DC / 마인츠)의 수비 라인은 안정적인 역할을 수행하고 있으나, 외데고르(MF)와 밥(FW)의 부재가 아쉬움으로 남는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81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