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9월04일 템파베이 vs 미네소타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09-04 00:52:59 (5달 전)

선발의 난조가 석패로 이어진 템파베이 레이스는 제프리 스프링스(1승 2패 3.67)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8일 시애틀 원정에서 5이닝 1안타 9삼진 무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스프링스는 조금씩 자신의 페이스를 회복해 가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에 나서는 스프링스라면 5이닝 1실점 이하의 투구를 기대해도 전혀 이상하지 않을 정도다. 전날 경기에서 우즈 리차드슨과 샌즈 상대로 델루카의 솔로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템파베이의 타선은 득점권의 부진이 결국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찬스마다 삼진이 터진건 반성해야 할 부분. 5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그 1실점이 결국 결승점이 될줄은 몰랐을 것이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연승에 성공한 미네소타 트윈스는 데이빗 페스타(2승 4패 4.89)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29일 애틀랜타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2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페스타는 일단 투구 내용만큼은 좋아졌다는데 만족해야 할 상황이다. 원정의 페스타는 일단 기대치를 5이닝 2실점 정도로 잡아야 할 정도. 전날 경기에서 리텔과 클레빈저를 공략하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미네소타의 타선은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하고 있는 중이다. 결정적 3점 홈런을 터트린 트레버 라나는 공포의 2번 타자가 되는 중. 선발의 조기 강판 이후 5.1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그리핀 잭스 외에 믿을 투수가 1명 더 있어야 할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양 팀은 선발이 무너진 상태에서 불펜의 대결로 이어졌고 거기에서 승부가 났다. 이번 경기 역시 비슷할듯. 강속구 우완 투수에게 약한 템파베이 특성상 페스타는 어느 정도 좋은 투구를 해줄수 있고 스프링스는 미네소타의 타선을 잘 버텨낼수 있을 것이다. 승부는 6회 이후부터겠지만 선발에서 템파베이가 한 발 정도 더 앞서 있는 편이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템파베이 레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