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8월22일 시카컵스 vs 디트타이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08-21 18:27:38 (3달 전)

투수진의 호투로 기선 제압에 성공한 시카고 컵스는 제이미슨 타이욘(8승 7패 3.62)이 시즌 9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클리블랜드 원정에서 6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이욘은 최근 두 번의 인터리그 원정에서 모두 4실점 이상의 부진한 투구가 이어지고 있는 중이다. 하지만 최근 원정에서 계속 QS+급 투구가 이어지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반등할수 있을 것으로 본다. 전날 경기에서 새먼스 상대로 댄스비 스완슨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컵스의 타선은 역시 좌완에 강한 모습을 유감없이 발휘해 보였다. 이 점이 강점이자 단점이 될수 있는 부분. 3.1이닝을 3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네리스가 없이 싸워야 한다.

 



타선의 부진이 패배로 이어진 디트로이트 타이거즈는 불펜 데이를 치를 예정이다. 벌크 투수로선 마에다 켄타의 등판이 유력한 편. 선발이 아닌 벌크 투수 마에다의 안정감은 보기보다 좋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아사드 상대로 2회초 1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인 디트로이트의 타선은 홈런 없을때의 문제가 여실히 드러난바 있다. 13타수 1안타의 득점권 성적으론 이기지 못한다. 새먼스 이후 2이닝을 삭제한 밀러는 스탯 조정은 잘 하는것 같다.

 



타이욘은 홈에서 강점이 있는 편이다. 전날 디트로이트의 타격을 고려한다면 타이욘의 호투 가능성은 높은 편. 물론 디트로이트의 불펜은 은근히 위력적이지만 타격이 받쳐줄때의 이야기고 이번 경기 역시 1차전과 비슷한 흐름으로 갈 가능성이 높다. 전력에서 앞선 시카고 컵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809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