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8월13일 샌프란시스코 vs 애틀랜타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08-13 17:20:45 (5달 전)

선발의 난조가 연승 종료로 이어진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는 블레이크 스넬(2승 3패 4.31)이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8일 워싱턴 원정에서 6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스넬은 승승장구의 페이스에 브레이크가 걸린 상태다. 일단 홈 경기 강점은 확실한 투수이기 때문에 홈에서 호투 가능성은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키더 몬테로 상대로 4점을 올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디트로이트의 불펜 공략 실패가 결국 석패로 이어지고 말았다. 장거리포 한 발이 없다는건 이 팀의 계속된 고민이다. 4.2이닝동안 무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고생 많이 했다.

콕티비스포츠무료중계사이트

 

불펜의 난조가 대역전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크리스 세일(13승 3패 2.75)이 시즌 14승에 도전한다. 8일 밀워키와 홈 경기에서 4.2이닝 9안타 3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준 세일은 패배를 당하지 않은게 다행일 정도였다. 홈 야간 경기에서 무너졌다는 점은 이번 경기에서도 불안 요소가 될수 있는 부분. 전날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8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쿠어스 필드에 적응한 뒤에 내려온다는게 문제다. 즉, 홈런 위주의 타격은 오라클 파크에선 통하지 않는게 문제다. 6점차의 리드를 1이닝에 날려버린 불펜은 이 팀의 가을 야구 전망을 어둡게 하는 요소다.

콕티비스포츠무료중계사이트

 

그야말로 현재 가장 위력적인 두 좌완 투수가 맞붙게 되었다. 투수전의 쇼다운을 기대할수도 있는 경기. 그러나 애틀랜타는 하산 후유증이 극도로 심하게 터질 가능성이 높고 스넬은 홈 경기 강점도 있다. 세일이 최대한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을 막아주는게 중요한데 샌프란시스코의 타선은 좌완의 슬라이더 공략도가 상당히 좋은 팀이다. 상성에서 앞선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94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