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04월23일 뉴욕양키스 vs 오클랜드 mlb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04-23 16:51:18 (8달 전)



선발의 호투를 앞세워 위닝 시리즈를 만들어 낸 뉴욕 양키스는 카를로스 로돈(1승 1패 3.66) 카드로 연승에 도전한다.

17일 토론토 원정에서 4이닝 3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로돈은 시즌 초반의 분위기가 깨진게 아쉬운 부분이다.

하지만 낮 경기에 강점이 있고 홈에서의 로돈이라면 충분히 6이닝 2실점을 기대해볼법 하다.

전날 경기에서 시발레를 공략하면서 5점을 올린 양키스의 타선은 장타 단 1개도 없이

 집중타만으로 승리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특히 하위 타선의 대활약이 컸다는게 시리즈에서 중요한 강점이 될수 있을듯.

그러나 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데니스 산타나는 투구의 기복을 줄여야 할것 같다.

 

투타의 부진이 시리즈 스윕 패배로 이어진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JP 시어스(1승 1패 4.35)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7일 세인트루이스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시어스는

최근 2경기에서 11.1이닝 3안타 1실점의 완벽투를 이어가는 중이다.

 다만 원정에서 언제 흔들릴지 모른다는게 변수라면 변수로 작용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태너 바이비 상대로 터진 브렌트 루커의 솔로 홈런 포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오클랜드의 타선은 화력 문제가 디시금 터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원정에서 홈런에만 승부를 거는 타격으론 이번 시리즈도 쉽지 않을듯.

 3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마무리 메이슨 밀러를 제외하면 믿을 투수가 없는것 같다.

 

양 팀 모두 좌완 상대 타격은 좋다고 하기 어렵다.

 그러나 양키스는 홈 경기라는 잇점이 있는 반면 오클랜드는 최근 원정 경기 타격이 좋지 않은 편.

 물론 오클랜드의 불펜이 예전보다 좋은건 사실이지만 메이슨 밀러까지 가는 길 자체가 멀다는 문제가 있다.

 홈의 잇점을 가진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73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