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04월18일 라쿠텐 vs 오릭스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스포츠중계
2024-04-18 15:05:32 (9달 전)



 

타선의 부진이 완패로 이어진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우치 세이류(2.25)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1일 오릭스 원정에서 6이닝 5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우치는 홈 경기의 부진을 원정에서 극복했다는게 다행스럽다. 첫 홈 경기는 세이부 상대로 QS였지만 지금의 우치라면 더 나아진 모습을 기대할수 있어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에스피노자의 투심에 철저하게 막히면서 7안타 완봉패를 당한 라쿠텐의 타선은 상대 투수가 정상일 경우 공략이 안되는 문제를 완벽히 노출하고 말았다. 레벨 스윙 타자가 많다는건 투심 투수 상대로 문제를 일으키는 부분일듯. 3이닝동안 4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일단 존에 스트라이크부터 넣고 이야기해야 한다. 

 

투타의 조화로 반격에 성공한 오릭스 버팔로스는 소타니 류헤이(1패 12.00)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7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3이닝 6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소타니는 사사키와의 맞대결에서 팀이 만들어준 리드를 날려버린 바 있다. 포심 평균 구속은 148Km로 대단히 빠르지만 오픈전과 다르게 제구 문제가 불거졌는데 이번 경기 역시 기대는 조금 어려워 보인다. 전날 경기에서 라쿠텐의 투수진을 착실하게 무너뜨리면서 톤구 유마의 솔로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오릭스의 타선은 최근 4경기중 3경기에서 5점 이상을 득점하는 집중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7회말의 집중타가 오릭스의 진정한 정체성이라고 할수 있는 부분일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요시다 코세이의 투구가 닛폰햄 시절보다는 좋아진것 같다.

 

서로 한번씩 타격 폭발로 주고 받았다. 이번 경기는 2차전보다 1차전의 재판 가능성이 조금 더 높은 편. 전날 키시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우치가 잘 버텨줄 가능성은 보기보다 높지만 소타니는 2군과 1군의 투구 차이가 상당히 심한 투수다. 그리고 라쿠텐 불펜은 승리조는 신뢰해볼수 있다. 선발에서 앞선 골든 이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3 라쿠텐 승리

승1패 : 1

핸디 : 라쿠텐 승리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