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07:40 MLB 신시내티 vs 밀워키
2024-04-11 14:52:32 (9달 전)

투수진의 난조가 완패로 이어진 신시내티 레즈는 헌터 그린(2.53)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일 메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그린은 작년보다 빠르게 페이스가 올라오고 있는 중. 의외로 작년 밀워키와 대전을 하지 않았는데 금년 밀워키가 강속구에 강하다는 점은 변수로 작용할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로스와 페게로 상대로 5점을 올린 신시내티의 타선은 홈런이 터지지 않을때의 문제가 나온 경기였다고 할수 있을듯. 15타수 3안타의 득점권 성적이 바로 그 증거라고 할수 있다. 혼자서 4이닝 4실점으로 버틴 카슨 스파이어스 덕분에 불펜 운용은 그나마 조금 용이할 것이다.

 

 

 

타선 폭발로 반격에 성공한 밀워키 브루어스는 웨이드 마일리가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9승 4패 3.14의 인상적인 성적을 남긴 마일리는 개막 직전 어께 문제로 출발이 늦은 상황. 작년 신시내티 상대로 홈에서 6이닝 4안타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원정에서 강한 타입의 투수임을 고려한다면 호투의 가능성은 꽤 있는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몬타스와 스파이어스를 공략하면서 9점을 올린 밀워키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놀라운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중. 특히 하위 타선의 폭발력이 상당히 인상적이다. 2.2이닝을 2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완벽한 모습을 보기 힘들다는게 아쉽다.

 

 

 

밀워키의 기세가 무섭다. 신시내티보다 오히려 GABP를 더 잘 활용한다는 느낌이 들 정도. 물론 그린이 직전 등판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긴 했지만 메츠 타선보다 밀워키의 타선이 강속구에 훨씬 강한 편이고 신시내티의 타선은 마일리 타입의 기교파 커터 좌완에게 약한 팀이다. 상성에서 앞선 밀워키 브루어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 :4 밀워키 승리

 

핸디  : 밀워키 승리​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1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