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08:05 MLB 양키스 vs 마이애미
2024-04-11 14:51:02 (7달 전)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을 이어간 뉴욕 양키스는 마커스 스트로만(1승 0.00)이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6일 토론토와 홈 경기에서 6이닝 3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트로만은 역시 시즌 초반에 강한 투수임을 다시금 증명해 보인바 있다. 작년 마이애미 원정에서 6.1이닝 2실점 호투를 해냈는데 홈 경기임을 고려한다면 호투의 가능성은 꽤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알렉스 버듀고의 솔로 홈런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양키스의 타선은 1차전의 흐름을 이어가지 못한게 아쉬운 부분이다. 10타수 2안타의 득점권 성적과 11개의 잔루는 반성해야 하는 부분. 3이닝을 완벽히 막아낸 불펜은 마무리 클레이 홈즈의 부활이 반갑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마이애미 말린스는 라이언 웨더스(1패 4.00)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5일 세인트루이스 원정에서 5이닝 3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웨더스는 홈보다 원정 투구가 조금 더 좋은 모습을 보여준바 있다. 다만 계속된 좌완 러쉬이기 때문에 웨더스의 등판 타이밍은 가장 불리하다고 해도 좋다. 전날 경기에서 로돈 상대로 상대의 실책 덕분에 2점을 올린게 득점의 전부였던 마이애미의 타선은 원정 경기 화력이 다시금 떨어져버린 느낌이 강하다. 그나마 믿을수 있는건 스피드 정도일듯. 3.1이닝을 3안타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역시 패배하는 경기만 잘 던지는게 확실하다.

 

 

 

마이애미의 타선은 여전히 원정에서 부진하다. 게다가 스트로만의 싱커와 커터의 조합이라는 스트로만의 스타일에 금년 마이애미는 극도로 약한 편. 반면 웨더스는 좌완 러쉬의 3번째 투수고 익숙한 투수가 나올수록 유리한건 양키스다. 전력에서 앞선 뉴욕 양키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 :3 뉴욕 양키스 승리

 

핸디 : 뉴욕 양키스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2851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