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08:20 MLB 애틀랜타 vs 메츠
2024-04-11 14:46:35 (7달 전)

하마터면 다 이긴 경기를 날려버릴뻔 했던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앨런 와이난스가 시즌 첫 메이저리그 마운드에 오른다. 작년 1승 2패 5.29의 부진한 성적을 보여준 와이난스는 주어진 찬스를 잡지 못했고 금년 스프링 캠프 투구도 없었다는게 문제다. 작년 메츠 상대로 원정에선 7이닝 무실점 승리를 거두었지만 홈에서 4.1이닝 7실점 패배를 당했다는게 이채롭다. 전날 경기에서 하우저를 공략하면서 6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홈에서 식지 않는 파괴력을 과시중이다. 남은건 타격감을 잡기 시작한 아쿠냐의 홈런포뿐. 그러나 막판 2이닝동안 5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정말 용서가 되지 않는다.

 

 

 

선발의 난조가 결국 패배로 이어진 뉴욕 메츠는 호세 퀸타나(1패 2.6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6일 신시내티 원정에서 5.2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퀸타나는 개막전의 부진을 씻어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이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홈에선 강했지만 원정에서 5.1이닝 5실점 패배였다는 점이 불안한 포인트. 전날 경기에서 레이날도 로페즈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애틀랜타의 불펜을 무너뜨리면서 피트 알론소의 3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메츠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후반 경기력이 놀라울 정도다. 특히 홈런포가 원정에서 살아나고 있다는게 포인트. 3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접전에서 기대해볼 가치가 있다.

 

 

 

애틀랜타는 홈에서 호조를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그러나 작년에 비해 좌완 상대 타격이 조금 부진해졌다는 변수가 존재하는 상황. 오히려 메츠 타선이 살아나고 있고 와이난스의 투구는 AAA에서의 모습을 고려한다면 기대가 힘들어 보인다. 그리고 접전에서 애틀랜타의 불펜을 기대하긴 어렵다. 선발에서 앞선 뉴욕 메츠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7 :5 뉴욕 메츠 승리

 

핸디 : 뉴욕 메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2827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