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09:05 MLB 텍사스 vs 오클랜드
2024-04-11 14:44:01 (10달 전)

마무리의 난조가 역전패로 이어진 텍사스 레인저스는 코디 브래드포드(2승 2.13)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6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7.2이닝 2안타 1실점의 압도적 투구로 승리를 거둔 브래드포드는 작년보다 한단계 발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이다. 특히 커브 장착 이후 완전히 다른 투수가 되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전날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홈런 2발 포함 3점을 올리는데 그친 텍사스의 타선은 충격적 역전패 이후 타격감이 급격하게 떨어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보치 감독의 좌완 상대 승부수는 대실패로 돌아간듯. 3.1이닝동안 3실점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린 불펜은 또다시 경기를 폭파시킨 호세 르클럭을 마무리 자리에서 강판시켜야 할것 같다.

 

 

 

셰인 랑겔리어스의 원맨쇼로 3연승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로스 스트리플링(2패 3.7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4일 보스턴과 홈 경기에서 7이닝 8안타 1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패배를 당했던 스트리플링은 놀라운 위기 관리 능력을 과시한바 있다. 그러나 홈이 아닌 원정에서 그 기세가 이어질지는 조금 두고봐야 할듯. 전날 경기에서 텍사스의 투수진 상대로 셰인 랑겔리어스의 3홈런 4타점이 모든 공격의 전부였던 오클랜드의 타선은 비록 승리하긴 했지만 팀의 한계점을 여실히 드러내고 있다. 결국 원맨쇼와 홈런 외에 승리 수단이 부족하다는걸 증명하는 중. 5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이 팀 최후의 보루다.

 

 

 

좌완 상대 저격 라인업을 들고 나온 브루스 보치 감독의 승부수는 실패로 끝났다. 그러나 브래드포드의 투구는 작년과 다르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오클랜드와 승부가 될듯. 관건은 스트리플링을 텍사스 타선이 공략할수 있느냐지만 스트리플링은 원정 경기에 문제가 있고 이대로 무너질 텍사스도 아니다. 전력에서 앞선 텍사스 레인저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 :3 텍사스 승리

 

핸디 : 텍사스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 

라인업/스포츠정보 : 3057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