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11일 18:00 NPB 야쿠르트 vs 요미우리
2024-04-11 14:38:32 (10달 전)

타선의 부진이 역전패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타카하시 케이지(0.00)를 내세워 반격에 나선다.

 

 

 

4일 히로시마 원정에서 7이닝 5안타 2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타카하시는 히로시마 원정 부진을 이겨냈다는게 다행스럽다.

 

 작년 요미우리 상대로 홈에서 전 경기 QS 이상으로 강했다는 점도 기대를 걸게 하는 부분이다.

 

 화요일 경기에서 무수한 찬스를 날려버리면서 야마사키 이오리 상대로 단 1점을 올리는데 그친 야쿠르트의 타선은

 

진구 구장을 벗어나면 급격하게 떨어지는 타격 문제를 극복하는데 실패하고 말았다.

 

특히 6회말의 무사 만루와 7회의 무사 1,2루를 살리지 못한건 심각한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아무래도 시즌 내내 문제가 될 것 같다.

 

 

 

오카모토와 야마사키의 투맨쇼로 연승에 성공한 요미우리 자이언츠는 스가노 토모유키(1승 0.00)가 시즌 2승에 도전한다.

 

4일 주니치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스가노는 맞춰 잡는 운영형 피칭의 정수를 과시한 바 있다.

 

다만 작년 진구 구장 원정에서 0.1이닝 6실점으로 부진했는데 매년 있는 진구 구장 징크스가 터지느냐 아니냐가 관건이다.

 

화요일 경기에서 코자와와 에스파다 상대로 오카모토 카즈마의 1홈런 3타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요미우리의 타선은

 

전체적인 타격감 문제는 분명히 존재하는 편이다.  

 

클러치 상황에서 사카모토 하야토의 활약이 필요한 상황.

 

3.1이닝을 기어코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타이세이가 서서히 자기 페이스를 되찾고 있는게 반가운 소식일 것이다.

 

 

 

결국 요미우리는 지방 구장의 왕자임을 새삼스레 확인시켰다. 진구 구장에서 타격은 서로 살아날수 있을 듯.

 

하지만 타카하시는 요미우리 상대로 강점을 가진 투수이긴 하지만  스가노의 경우 2019년 부터 5월 이전에 진구 구장 첫 등판시 무조건이라고 해도 좋을 정도로 망가지는 징크스가 있다.

 

선발에서 앞선 야쿠르트 스왈로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6:4 야쿠르트 승리

 

승1패 : 야쿠르트 승리

 

핸디 : 야쿠르트 승리​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