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4월 7일 13:30 NPB 히로시마 : 주니치 일본야구분석
2024-04-07 20:05:49 (9달 전)

◈히로시마

쿠로하라 타쿠미(1패 ∞)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합니다. 시즌 첫 등판이었던 30일 DeNA 원정에서 첫 타자 위협구 퇴장이라는 불명예를 안았던 쿠로하라는 시즌 시작이 그야말로 엉망이라는 표현이 잘 어울립니다. 일단 홈 경기이긴 하지만 작년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5이닝을 잘 버틸수 있느냐를 고민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주니치의 투수진 상대로 무려 10개의 안타를 때려내고도 무득점 완봉패를 당한 히로시마의 타선은 이번 시리즈에서 득점권 타율이 큰 문제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7,8회의 빈타는 팬들의 비난을 받아도 할 말이 없을 정도. 4이닝동안 1실점을 허용한 불펜 역시 작년에 비해 뭔가 부족해 보입니다.


◈주니치

움베르토 메히아(1패 7.20)가 시즌 첫 승 도전에 나섭니다. 31일 야쿠르트 원정에서 5이닝 6안타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메히아는 작년에 보여준 날카로움을 전혀 보여주지 못했다는 점이 불안한 부분입니다. 작년 히로시마 상대로 홈에선 강했지만 이미 원정에서 한번 크게 흔들렸다는것 자체가 엄청난 불안 요소가 될수 있습니다. 전날 경기에서 히로시마의 투수진을 공략하면서 호소카와 세이야의 쐐기 2점 홈런 포함 4점을 올린 주니치의 타선은 두자릿수 안타를 때려내면서 기세를 조금씩 올리고 있는 중입니다. 결정적인 홈런이 나오고 있는 호소카와는 컨택을 포기하고 파워만 과시하는 중입니다. 2.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마츠야마 신야의 부활이 반가울 것입니다.


◈코멘트

투수력으로 승부를 보는 주니치의 전략은 현재까지 대성공을 거두고 있습니다. 문제는 메히아가 과연 그런 투구를 해줄수 있느냐일듯합니다. 쿠로하라가 첫 등판에서 부진하긴 했지만 홈에선 기대를 걸어볼수 있는 투수고 전날 집중력 부족에 시달렸던 히로시마의 타선은 이번 경기는 타오를 가능성이 높습니다. 어찌됐든 여긴 히로시마의 홈입니다. 홈의 잇점을 가진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추천 배팅

[[승패]] : 히로시마 승

[[핸디]] : 히로시마 승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9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