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챔피언쉽 12월 10일 00:00 노리치 시티 FC vs 프레스턴 노스 엔드
2023-12-10 23:08:02 (1년 전)

◈노리치

13위 팀이지만 8위인 프레스턴과 승점 차가 2점에 불과합니다. 팀을 수년간 책임지던 스트라이커 테무 푸키가 잉글랜드 생활을 접고 미국으로 이적해지만 그래도 무너지지 않는 모습입니다. 아담 이다와 존 로우, 바네스등이 최전방에 나서 기회를 골로 잘 연결했습니다. 지난 주말에는 브리스톨 원정을 승리했는데 햄스트링 부상으로 빠진 황의조의 공백이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프레스턴

이번 시즌 입스위치와 더불어 가장 인상적인 시즌 스타트를 한 팀이었습니다. 16라운드까지 8승을 따내는등 선전하며 3위권 경쟁을 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카디프 전을 시작으로 3연패에 빠지며 팀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프로켈옌센과 캘빈 램지등 잘해주던 측면 공격수들이 역할을 하지 못했고 직전 경기에는 주전 스트라이커인 오스마칙도 부상으로 빠졌습니다.


◈코멘트

노리치의 승리를 봅니다. 프레스턴은 최근 린제이와 휴즈등 최종 수비가 안정적으로 라인을 지켜내지 못하며 상대의 공세에 무너지고 있습니다. 이 경기는 약점이 확실한 원정 일정이기도 합니다. 누네스와 로우가 2선에서 상대 수비를 공략해 기회를 만들 노리치가 승리하고 연승에 성공할 것입니다.


◈추천 배팅

[[승패]] : 노리치 승

[[핸디]] : -1.0 무승부

[[U/O]] : 2.5 오버 ▲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79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