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8월30일 한신 vs 요코하마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2023-08-30 15:16:46 (1년 전)

한신 요코하마  해외야구분석 NPB 분석 8월30일

 

 

마무리의 난조로 역전패를 당한 한신 타이거즈는 오타케 코타로(9승 1패 2.04)가 시즌 10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주니치와 쿄세라돔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오타케는 투구의 힘이 부쩍 떨어진 모습이 나오고 있는 중이다.

 

 홈 경기이긴 하지만 직전 DeNA와의 홈 경기에서 기록한 5이닝 4실점 부진이 재현 될 가능성은 충분히 존재한다.

 

 전날 경기에서 이마나가 쇼타에게 막혀 있다가 8회말 웬델켄 상대로 2점을 득점한 한신의 타선은 

 

8월 코시엔 복귀 시리즈는 타격이 부진하다는 징크스를 깨지 못했다. 이번 경기 역시 반등이 쉽지 않을 듯.

 

 9회초 등판과 동시에 2홈런 3실점으로 경기를 날려버린 이와사키 스구루는 23경기 연속 무실점의 끝이 패배였다는게 아쉬울 것이다.

 

 

 

9회초의 기적으로 역전극을 만들어 낸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트레버 바우어(10승 4패 2.75)가 시즌 11승에 도전한다. 

 

25일 주니치 원정에서 8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바우어는 사이영상 레벨의 투수가 무엇인지를 보여주는 중이다. 

 

7월 12일 코시엔 원정에서 7.1이닝 4실점의 부진한 투구를 보여주었는데 3연속 4일 휴식후 등판 & 매경기 세자릿수 투구수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조금 위험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니시 유키의 투구에 막혀 있다가 9회초 터진 사노 케이타와 마키 슈고의 백투백 홈런으로 

 

3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결정적일 때 중심 타선이 제 몫을 해주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무엇보다 무피홈런의 투수 이와사키 스구루 상대로 홈런 2발을 터트렸다는 점이 팀의 사기를 올려줄 수 있을 듯. 

 

그러나 무적의 셋업맨이었던 웬델켄의 2실점은 아쉬움이 남을 것이다.

 

 

 

한신의 징크스는 징그러웠다. 이번 경기 역시 바우어 공략이 쉽지 않을 듯. 

 

게다가 오타케는 여름이 되면서 전체적으로 퍼포먼스 레벨이 상당히 떨어지고 있고 직전 DeNA 상대 투구도 좋지 않았다.

 

 무엇보다 이와사키를 무너뜨렸다는 점이 양 팀의 분위기를 가를 것이다. 기세에서 앞선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5:4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