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8월30일 소프트뱅크 vs 오릭스 일본야구 생중계,스포츠분석
2023-08-30 15:16:08 (1년 전)

소프트뱅크 오릭스 해외야구분석 NPB 분석 8월30일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아리하라 코헤이(6승 3패 2.63)가 시즌 7승 도전에 나선다. 

 

23일 치바 롯데 원정에서 6.1이닝 3실점의 투구로 승리를 거둔 아리하라는 후반기 팀 선발진의 구세주가 되고 있는 중이다. 

 

특히 오릭스 상대로 이번 시즌 저승 사자에 가까운 투구를 하고 있다는 점이 가장 강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전날 경기에서 와그스펙을 무너뜨리면서 7점을 득점한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지방 구장에서 타선이 폭발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홈 경기의 호조도 기대를 걸어볼만 할듯. 2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2군 투수들의 분전이 반갑다.

 

 

 

선발의 난조가 연승 종료로 이어진 오릭스 버팔로스는 타지마 다이키(4승 3패 3.72)가 2달여만에 1군 복귀전에 나선다.

 

 5월 31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6이닝 무실점 투구를 한 뒤 부상으로 이탈했던 타지마는 원래 8월 초에 복귀 예정이었다가 

 

컨디션 문제가 터지면서 1군 복귀가 밀린 상황이다. 소프트뱅크 상대로 원정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었는데 

 

좌타자가 많은 소프트뱅크 상대로 기대를 걸 여지는 많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칼 스튜어트 주니어의 투구에 막히면서 8안타 완봉패를 당한 오릭스의 타선은 

 

홈 경기에서 보여준 집중력을 재현하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지고 말았다. 

 

특히 1,2회에 득점을 올리지 못하면서 경기를 내내 끌려갔다는게 아쉬운 부분. 

 

그래도 불펜이 5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이라면 다행스럽다.

 

 

 

소프트뱅크가 오래간만에 지방 구장 경기에서 승리를 거두었다. 특히 타격이 살아났다는 점이 포인트. 

 

아리하라가 오릭스 상대로 강하다는 점도 기대를 걸게 한다.

 

 물론 타지마의 투구는 소프트뱅크 상대로 분명 위협적이긴 하지만 아무래도 컨디션 변수가 존재할 것이다. 

 

선발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1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소프트뱅크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40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