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7월1일 14:00 네이션스리그 대한민국 : 중국
2023-07-01 10:26:58 (2년 전)

○ 한국

 

 

불가리아에게 1세트를 따냈지만 이후 치른 도미니카와의 경기에서는 0:3으로 무기력한 패배를 기록했다. 세트당 20득점도 올리지 못하는 부진을 겪었고 그로 인해 상대에게 별 타격을 주지 못했다. 박정아(OH)에게 휴식을 주었다고 비판하는 기사가 크게 나오고 있는데 기본적으로 박정아는 합리적인 공격을 보여준 적이 없으며 현재 출전하고 있는 선수들의 경기력이 더 낫다. 지난 경기 이후 휴식을 취했지만 전력이나 공격에 플러스를 주지 못할 것으로 보이며 이번 경기도 1세트가 목표가 될 것이다.

 

 

 

 

○ 중국

 

 

도미니카에게 2:3으로 패배하면서 3주차 치른 2번의 경기에서 모조리 패배했다. 도미니카의 공격에 너무나나 난전했고 공격 득점에서 큰 차이가 벌어졌다. 도미니카가 중국보다 15개 많은 범실을 기록했는데도 중국은 이것을 찬스로 이어가지 못했다. 리잉잉(OH)만이 합리적인 성과를 내고 있으며 나머지 측면 자원들은 두 자릿수 득점도 기록하지 못했다. 리시브도 흔들렸고 체력적인 부담도 발생하고 있다. 이번 경기에서 승점을 가져와야 8강 진출을 확정 지을 수 있을 것이다.

 

 

 

 

○ 결론

 

 

중국의 우세가 생각되는 경기. 한국은 전과 같이 전력이 낮고 이를 극복할 수 있는 무기가 전혀 없었다. 중국이 자멸해야 1세트 정도를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보이나 중국의 높이와 공격에 더 난전할 것으로 보이며 셧아웃 경기가 생각된다.

 

 

 

 

○ 중국 승

 

 

○ 중국 핸디 승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