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6월21일 MLB 필라델피아 : 애틀랜타
2023-06-20 15:47:25 (2년 전)

윌러와 슈와버의 투맨쇼로 6연승 가도를 달린 필라델피아 필리스는 레인저 수아레즈(1승 2패 3.82)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5일 애리조나 원정에서 7이닝 4안타 무실점의 호투를 하고도 불펜이 승리를 날려버렸던 수아레즈는 완벽하게 좋을때의 모습으로 돌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작년 애틀랜타 상대로 조금씩 좋아졌다는 점을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가 많은 편입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오클랜드의 투수진 상대로 카일 슈와버의 리드 오프 홈런 포함 3점을 올린 필라델피아의 타선은 떨어진 타격감을 홈에서 회복할수 있느냐가 관건입니다. 그래도 스트라이더 상대 타격은 기대를 걸 여지가 많은 편. 3이닝동안 2실점을 허용한 불펜은 맷 스트람의 부진이 조금 심각하게 느껴질 부분입니다.


타선 폭발로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스펜서 스트라이더(7승 2패 4.12)가 시즌 8승에 도전한다. 15일 디트로이트 원정에서 5이닝 5실점의 투구로 쑥쓰러운 승리를 거둔 스트라이더는 6월 방어율이 무려 9.00이라는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중입니다. 물론 5월 29일 필라델피아 상대로 홈에서 6이닝 2실점 승리를 거두긴 했지만 지금의 스트라이더는 좋은 홈런공장일 뿐입니다. 월요일 경기에서 콜로라도의 투수진을 완파하면서 홈런 4발 포함 무려 14점을 올린 애틀랜타의 타선은 1회말을 제외한 모든 이닝에서 득점을 올리는 놀라운 화력을 과시하고 있는 중입니다. 혼자서 2홈런 6타점을 올린 에디 로사리오는 최근 폭발력이 무서울 정도.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승리조의 컨디션 조절도 잊지 않고 있습니다.


양 팀 모두 타격의 기세는 상당히 좋은 편입니다. 이번 경기는 말 그대로 힘의 충돌이 될듯. 하지만 최근 수아레즈의 투구 내용이 상당히 좋아진 반면 스트라이더는 구속과 구위가 모두 하락세에 있고 필라델피아의 타선을 막기 어려워 보입니다. 양 팀 불펜을 고려한다면 이 차이가 그대로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선발에서 앞선 필라델피아 필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6:4 필라델피아 승리

핸디 : 필라델피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30400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