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6월16일 NPB 주니치 : 니혼햄
2023-06-16 16:48:05 (2년 전)

연장 접전 끝에 무승부를 기록한 주니치 드래곤즈는 오가사와라 신노스케(4승 3패 2.88)가 시즌 5승 도전에 나선다. 9일 라쿠텐 원정에서 6.2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오가사와라는 역시 야외 경기에서 흔들리는 문제를 극복하지 못했습니다. 달리 말하면 홈 구장 투구는 여전히 좋다는 이야기고 이번 경기도 호투를 기대할 여지가 많다. 전날 경기에서 3회말 올린 1점이 득점의 전부였던 주니치의 타선은 다시금 타격 페이스가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는 점이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입니다. 특히 9회부터 계속 사요나라 찬스를 놓친건 한계점에 이르렀다는 말을 해도 좋을 정도. 그나마 불펜이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스럽다.


비로 인해 노게임이 선언된 닛폰햄 파이터스는 우와사와 나오유키(5승 4패 3.13)가 시즌 6승에 도전한다. 8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8이닝 4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우와사와는 실책과 적시타의 합작으로 패배를 당한 바 있습니다. 근 2달여만의 원정 경기인데 돔구장 경기라는게 그나마 기대를 걸 부분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아즈마 상대로 3점을 올렸던 닛폰햄의 타선은 어찌됐든 앞선 2경기의 부진을 벗어났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게 하는 대목임에 분명하다. 다만 돔구장이라는 변수는 분명히 있는 편. 불펜에게 이 비는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주니치의 타격감이 떨어지기 시작했습니다. 양 팀의 선발 투수를 고려한다면 이번 경기는 투수전 가능성이 높은 편. 그렇지만 주니치의 불펜 소모가 꽤 있는 반면 닛폰햄은 비 덕분에 소모가 적은 편이고 이 차이가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뒷심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3:2 닛폰햄 승리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1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