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6월16일 NPB 한신 : 소프트뱅크
2023-06-16 16:47:53 (2년 전)

마무리가 무너지면서 루징 시리즈를 당한 한신 타이거즈는 제레미 비즐리(2.55)가 시즌 첫 선발 마운드에 오른다. 5월 19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1이닝 1실점의 투구 후 2군으로 내려갔던 비즐리는 구원 적성은 아니라는걸 보여준바 있습니다. 가장 최근 웨스턴리그 경기에서 5이닝 노히트 노런을 해냈다는건 이번 경기에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일지도 모른다. 전날 경기에서 야마오카 상대로 2점을 올리는데 그친 한신의 타선은 홈 경기 타격 부진이 한 경기만에 도져버렸다는 점이 아쉬운 부분입니다. 특히 5회와 8회에 추가점을 올리지 못한게 패배로 이어졌다고 할수 있을듯. 2개의 홈런을 허용하면서 경기를 날려버린 유아사 아츠키는 교류전 방어율이 드디어 11점대가 되었습니다.


타선의 집중력을 앞세워 시리즈 스윕에 성공한 소프트뱅크 호크스는 와다 츠요시(5승 1패 2.48)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9일 요미우리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4안타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와다는 역시 홈 경기의 강자임을 증명한바 있습니다. 물론 원정이라는 변수가 있지만 의외로 코시엔에선 잘 던질 가능성이 높은 편.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을 무너뜨리면서 9점을 올린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상하위 타선이 골고루 활약해준게 승리의 원동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득점권 타율이 2할 1푼대에 그치고 있는 야나기타 유키는 부진이 길어지는 중. 두 번의 블론을 터트린 불펜은 오수나를 쓸수 없는 상황에서 승리 했습니다는 점이 사기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번 교류전에서 한신의 팀타율은 .209로 11위에 해당한다. 즉, 홈과 원정을 가리지 않고 부진한 모습이 이어지고 있고 이는 와다 상대로도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편. 물론 비즐리가 깜짝 카드이긴 해도 전날 소프트뱅크의 타선은 좋은 집중력을 유지했고 이는 이번 경기에서도 가장 큰 강점이 될수 있습니다. 어차피 불펜 소모도는 비슷하지만 한신은 마무리가 정상이 아니다. 기세에서 앞선 소프트뱅크 호크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4:2 소프트뱅크 승리

핸디 : 소프트뱅크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