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월14일 NPB 히로시마 : 라쿠텐
2023-06-14 16:45:43 (2년 전)

선발의 난조가 3연패를 당한 히로시마 토요 카프는 쿠리 아렌(5승 2패 1.83)가 시즌 6승 도전에 나선다. 7일 닛폰햄 원정에서 7이닝 무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쿠리는 최근 3경기 연속 7이닝 1실점 이하의 쾌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이번 교류전에 있어서 쿠리의 투구는 확실히 에이스급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전날 경기에서 노리모토 상대로 점을 올린 히로시마의 타선은 라쿠텐의 불펜 상대로 찬스를 살리지 못한게 그대로 패배로 이어져버렸다. 일단 홈 경기의 파괴력이 좋지 않은건 문제가 될수 있는 부분. 4이닝을 1실점으로 버틴 불펜은 모리우라의 폭투로 인한 1실점이 아쉬울 것입니다.


타선의 힘을 앞세워 4연승에 성공한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타나카 마사히로(3승 4패 4.24)가 시즌 4승에 도전한다. 7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5이닝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한 타나카는 이번 교류전에서 극과 극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워낙 종잡을수 없는 타입인데 야간 경기에서 부진하다는 점이 아무래도 변수로 작용할수 있을 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오오세라와 모리우라를 무너뜨리면서 오카지마 테츠로의 선제 3점 홈런 포함 6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교류전 후반 기대 이상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다만 이 흐름이 계속 이어질지는 조금 미지수일듯. 기가 막히게 불을 끄면서 4이닝을 1안타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교류전 한정으로 꽤 탄탄해 보입니다.


전날 경기는 결국 선발 투수에 의해서 승부가 갈렸다. 그리고 이번 경기 역시 선발 투수로 승부가 좌우될 가능성이 높은 편. 최근의 쿠리는 리그를 가리지 않는 에이스급 투구를 해주고 있고 홈 경기라는 강점도 있습니다. 반면 타나카의 투구는 기복이 심한 편이고 야간 경기에선 무슨 일이 터질지 모르는 투수다. 선발에서 앞선 히로시마 토요 카프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5:2 히로시마 승리

핸디 : 히로시마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2960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