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6월02일 MLB 애리조나 : 콜로라도
2023-06-01 19:20:55 (2년 전)

애리조나 선발은 잭 데이비스, 콜로라도는 체이스 앤더슨이 나선다. 데이비스는 1패 5.68의 방어율, 앤더슨은 승패없이 1.31의 방어율입니다.


데이비스는 50일만에 빅리그에 돌아와 나선 첫 경기에서 패했습니다. 복귀전에 대한 부담이 있기에 많은 이닝을 소화한건 아니었는데 아직은 시간이 필요해보였다.빅리그 데뷔 이후 슬라이더는 늘 정상급으로 평가받았는데 패스트볼 커맨드가 흔들렸다. 그래도, 슬라이더와 커브 , 체인지업등 타자의 눈을 속일 다양한 유인구를 뿌릴 수 있습니다. 콜로 상대로는 지난 시즌 4경기에서 승패없이 4.05의 방어율이었습니다.


앤더슨은 5월달 빅리그로 돌아와 마운드에 오르고 있습니다. 5경기에 나서 승리는 없지만 선발로 나선 3경기에서는 모두 5이닝 이상을 소화했고 최다실점이 2점에 불과했습니다. 무브먼트가 지저분한 투심과 슬라이더등을 뿌리며 쉽게 난타당하지 않고 있습니다. 부상자가 많은 팀 상황상 꾸준히 선발로 기회를 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애리조나의 승리를 본다. 데이비스가 복귀전에서 다소 고전했지만 콜로라도 상대로는 우타자에 강점을 보이며 나름 안정적인 결과를 냈다. 패스트볼 구위는 아쉽지만 다양한 브레이킹볼 유인구를 뿌릴 데이비스가 5이닝 정도를 무너지지 않고 버텨줄 것이고 타선의 지원이 있을 애리조나가 승리할 것입니다.


콜로라도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