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6월1일 MLB 오클랜드 : 애틀랜타
2023-05-31 21:42:16 (2년 전)

투수진의 호투로 연승에 성공한 오클랜드 어슬레틱스는 제임스 카프릴리언(5패 8.45)이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27일 휴스턴과 홈 경기에서 5이닝 8안타 5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카프릴리언은 앞선 2경기의 호투가 한순간에 물거품이 되었습니다. 그나마 승부를 걸어볼 부분은 낮 경기 방어율이 5.94로 야간 경기보다 조금 투구 내용이 낫다는 점일것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애틀랜타의 불펜 상대로 2점을 올린 오클랜드의 타선은 9회말 결승점이 말 그대로 상대의 자멸로 나왔다는게 웃픈 상황입니다. 즉, 득점력 자체는 여전히 좋지 않은 편. 그래도 3이닝을 퍼펙트로 막아낸 불펜은 이번 시리즈에선 확실히 제 몫을 해내고 있습니다.


타선의 부진이 연패로 이어진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는 자레드 슈스터(1승 2패 5.33)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27일 필라델피아와 홈 경기에서 5.2이닝 3실점의 투구를 남긴 슈스터는 불펜이 흔들리면서 실점이 늘어난바 있습니다. 메어저리그 복귀 후 16.2이닝동안 단 7안타에 그치는 피안타율은 훌륭한데 일단 낮 경기 투구가 좋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3회초 터진 케빈 필라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애틀랜타의 타선은 타격감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고 있는 중입니다. 1회초 아쿠냐의 도루 실패 때부터 뭔가 망가진것일지도 모른다. 3볼넷으로 위기를 자초하고 실책으로 결승점을 내준 라이젤 이글레시아스는 동점 상황에선 역시 믿어선 안되는것 같다.


이번 시리즈에서 애틀랜타의 타선은 말 그대로 정신을 못차리고 있습니다. 주전들의 몸이 눈에 띄게 무거워졌는데 이번 경기 역시 그 점이 문제가 될수 있을듯. 물론 전날 엘더의 투구를 고려한다면 슈스터 역시 기대를 걸만 하지만 슈스터는 장타 위험이 높은 투수고 이 점이 결국 승부를 가를 것입니다. 힘에서 앞선 오클랜드 어슬레틱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3:2 오클랜드 승리

핸디 : 오클랜드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604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