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27일 KBO NC : 한화
2023-05-27 12:13:34 (2년 전)

▶ NC


선발 이재학(0.00)은 직전 삼성과의 경기에서 6이닝 4K 2BB 노히트 피칭을 펼쳐주었습니다. 포심과 체인지업의 힘이 상당히 좋았고 올시즌 퓨처스에서 보여줬던 흐름을 1군에서도 이어갔다는 점이 상당히 고무적이였던 경기! 최상의 컨디션을 보여준만큼 오늘 경기 역시 준수한 피칭이 예상된다. (지난시즌 한화전에서 1승 2패 3.67의 성적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서는 2연투 여파가 있는 전사민이 휴식을 취할 전망입니다.


▶ 한화


선발 페냐(3승 4패 3.94)는 직전 LG와의 경기에서 6이닝 8피안타 4K 2BB 3실점을 기록했습니다. 이날 포심, 커브, 체인지업, 투심을 바탕으로 맞춰잡는 피칭을 무난하게 선보였고 위기상황에서의 대처 능력 또한 긍정적으로 볼만헀다. 최근 4경기에서 QS피칭을 기록하고 있는만큼 오늘도 준수한 피칭을 기대해볼만은 하겠다. (지난 NC와의 경기에서 4이닝 4실점을 기록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불펜에선는 어제 33구를 던진 한승주가 휴식을 취할 전망입니다.


▶ 결론


어제 경기 NC타선이 한화선발 김민우를 3이닝만에 11실점으로 무너뜨리며 초반 흐름을 잡았고 NC마운드는 페디와 전사민 단 2명으로 9이닝을 삭제시키며 11-0 대승을 거뒀다.


그리고 오늘 2차전이 펼쳐지게 되는데 승리는 NC가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 물론 NC선발 이재학이 이제 한경기 호투를 보여주긴 했지만 직전경기 볼컨디션이 너무나도 좋아보였다. 올시즌 퓨처스에서의 흐름을 1군에서도 이어간만큼 오늘 준수한 피칭이 예상되는 상황! 또한 어제 NC마운드는 전사민 한명만을 등판시키며 불펜자원도 최대한 아낀상황! 한화선발 페냐도 최근 흐름이 좋긴 하지만 한화 불펜 경쟁력을 감안해본다면 오늘 마운드 경쟁우위는 NC가 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어제 경기 두팀 타선의 감이 극명한 차이를 보인만큼 오늘 경기 역시 NC가 승리할 것으로 예상된다.


◎ NC 승


◎ NC 핸디 승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4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