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26일 NPB 라쿠텐 : 니혼햄
2023-05-26 04:58:00 (2년 전)

믿었던 마무리가 무너지면서 5연패를 당한 라쿠텐 골든 이글스는 후지히라 쇼마(2승 2패 3.27)가 연패 저지를 위해 마운드에 오른다. 14일 세이부 원정에서 4.2이닝 6실점의 부진으로 패배를 당했던 후지히라는 이전의 호조가 다 깨져버린게 아쉬운 부분입니다. 작년 주로 홈에서 뛰면서 QS에 미치지 못하는 투구가 많이 나왔다는건 홈에서 닛폰햄 상대로도 불안하다는 이야기가 될수 있습니다. 수요일 경기에서 타지마와 혼다 상대로 시마우치 히로아키의 2점 홈런 포함 5점을 올린 라쿠텐의 타선은 조금씩 살아나는 모습이라도 나왔다는 점이 다행이라면 다행스럽다. 그러나 금요일의 저주가 이어지고 있습니다는 점은 그다지 좋은 소식은 아닐듯. 실책으로 시작된 마무리 마츠이 유키의 블론은 이 팀의 잔혹한 현실일 것입니다.


투타의 조화로 연패 탈출에 성공한 닛폰햄 파이터스는 이토 히로미(2승 3패 3.59)가 시즌 3승에 도전한다. 18일 세이부 원정에서 7이닝 2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이토는 3경기 연속 QS+ 이상의 투구가 이어지는 중입니다. 라쿠텐 상대로 시즌 첫 등판이지만 야외 경기에 강한 특성상 호투를 이어갈 가능성이 꽤 높은 편입니다. 전날 경기에서 조 간켈을 무너뜨리면서 홈런 2발 포함 5점을 올린 닛폰햄의 타선은 오래간만에 홈에서 확실한 파괴력을 보여주었습니다는 점이 긍정적인 부분입니다. 원정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어볼 여지는 꽤 있는 편.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 불펜은 이제 승리조의 가닥이 잡히는것 같다.

금년의 라쿠텐은 그냥 돈으로 끌어모은 팀의 한계를 느끼게 하고 있습니다. 후지히라가 홈에서 그다지 좋지 않은 투수라는 점도 이번 경기에서 불안한 요소가 될듯. 반면 이토는 어느 정도 자신의 페이스를 확실히 되찾은 상황이고 닛폰햄의 타선도 딱 좋을때 파괴력이 올라오기 시작했습니다. 선발에서 앞선 닛폰햄 파이터스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5:2 닛폰햄 승리
핸디 : 닛폰햄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302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