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23일 MLB 피츠버그 : 텍사스
2023-05-22 16:46:02 (1년 전)

피츠 선발은 루이스 오티즈 , 텍사스는 데인 더닝이 나선다. 오티즈는 2패 5.63의 방어율, 더닝은 4승 1.69의 방어율입니다.


오티즈는 지난 시즌 빅리그에 데뷔했고 이번 시즌 다시 선발로 올라섰다. 빈스 벨라스케스의 부상이 길어지는데다 브루바커도 부상으로 빠져있기에 24세의 젊은 투수인 그가 다시 기회를 잡았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빅리그 적응에 더 시간이 필요해보입니다. 직전 경기에서는 3이닝 동안 4실점했는데 고비에서 볼넷 허용이 늘어나며 고전했습니다.


더닝은 텍사스의 에이스 역할을 해주고 있습니다. 시즌을 릴리프로 출발한데다 5선발 후도 정도로 평가받았는데 디그롬 이탈 이후 로테이션에 합류해 최고의 피칭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2경기에서는 강호인 애틀과 시애틀 상대로 연달아 qs 동반 승리를 따냈고 시즌 방어율이 1점대에 불과하다. 장타 허용을 줄인 것도 인상적인데 이번 시즌 37이닝 동안 홈런을 내주지 않았습니다.


텍사스의 승리를 본다. 오티즈가 기대를 받고 있는 루키인건 사실이지만 이번 시즌을 누구보다 열심히 준비했고 성적을 확실히 내는 더닝의 옆에 서긴 어렵다. 또, 텍사스 타선이 최근 엄청나게 터지고 있기에 더닝에게 경기 초반부터 득점 지원을 해줄 수 있을 것입니다.


텍사스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789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