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5월23일 MLB LA에인절스 : 보스턴
2023-05-22 16:40:57 (2년 전)

에인절스 선발은 제이미 바리아, 보스턴은 태너 하우크가 나선다. 바리아는 1승 2.35의 방어율, 하우크는 3승 3패 5.48의 방어율입니다.


바리아는 지난 시즌까지 팀의 대체 선발로 가장 많이 나오던 투수였다. 비슷한 역할을 하던 수아레즈처럼 로테이션 한 자리를 보장받진 못했지만 오타니를 제외하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팀내 우완입니다. 이번 시즌에는 2~4이닝 정도를 소화하는 릴리프 역할을 했는데 드디어 선발 기회를 잡았습니다. 보스턴 상대로는 이번 시즌 2이닝 무실점을 기록했었습니다.


하우크는 시즌을 3연승으로 시작했지만 그 후 3연패를 당했습니다. 패배도 패배지만 내용이 좋지 않았는데 꾸준히 5이닝을 소화했지만 경기당 4실점을 내주며 고전했습니다. 보스턴이 피베타와 클루버등 베테랑 우완보다 더 신뢰하는 투수인데 풀타임 첫 선발 시즌에 고전 중입니다. 그래도, 빼어난 구위를 보유했고 공격적인 피칭이 가능한 투수다.


보스턴의 승리를 본다. 바리아는 불펜의 롱릴리프로는 분명 수준급 성적을 냈다. 그러나, 커리어 내내 선발로 나선 경기에서는 이닝을 쉽게 넘어가지 못했습니다. 폭발하는 보스턴 타선 상대로도 초반부터 공략당할 수 있습니다. 하우크도 qs를 기대하긴 어렵지만 타선의 힘에서 앞서는 보스턴이 승리할 것입니다.


보스턴의 다득점과 에인절스의 추격을 보기에 오버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84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