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5월22일 애틀랜타 vs 시애틀 mlb
2023-05-21 19:43:39 (2년 전)

프로토 승부식 2023년도 58회차 대상 경기입니다.

 

 

 

 

애틀 선발은 자레드 슈스터, 시애틀은 조지 커비가 나선다. 슈스터는 2패 7.24의 방어율, 커비는 5승 2패 2.45의 방어율이다.

 

 

 

슈스터는 좌완 에이스인 맥스 프리드의 부상 이탈로 인해 선발 로테이션에 들어선 좌완 루키다. 그가 있었기에 팀이 선발 유망주였던 카일 뮬러를 보낼 수 있었는데 슈스터도 아직은 기대 이하의 모습이다. 구위는 확실하지만 아직은 브레이킹볼 컨트롤이 불안하다. 적응이 되면 라이트나 엘더처럼 빅리그에서 잘해주는 선수들의 옆에 설 수도 있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커브와 슬라이더가 잘 들어가야 한다.

 

 

 

커비는 3연승에 성공하며 팀 선발 중에서 최다승을 기록 중이다. 카스티요와 길버트등 상위 선발들이 승수 추가에 고전하고 있고 좌완 에이스인 로비 레이가 시즌아웃된 시애틀인데 5선발인 그의 분전 속에 5할 경쟁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7경기에서는 모두 QS를 기록했는데 시즌 전경기에서 모두 볼넷을 1개 이하로만 내줬다. 애틀 상대로도 지난 시즌 QS 동반 승리가 있었다.

 

 

 

시애틀의 승리를 본다. 슈스터가 애틀랜타에서 큰 기대를 받고 있는 좌완 유망주긴 하지만 아직은 빅리그 적응에 더 시간이 필요해보인다. 일요일 폭발한 시애틀 타선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할 것이다. 애틀은 리그 최고의 타선을 보유했지만 시애틀의 뉴에이스인 커비를 공략하는데 고전할 수 있다.

 

 

 

 

 

애틀의 빈타를 보기에 언더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29535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