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18일 NPB 주니치 : 한신
2023-05-18 14:48:23 (2년 전)

타선의 부진으로 4연패의 늪에 빠진 주니치 드래곤즈는 야나기 유야(3패 2.21)가 시즌 첫 승에 재도전한다. 11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5이닝 2실점의 투구로 승패 없이 물러난 야나기는 다시금 투구 내용이 흔들리고 있는 중입니다. 4일 한신 원정에서 7.2이닝 3실점 패배를 당했는데 이번 경기에서 그걸 재현하긴 쉽지 않을 듯. 전날 경기에서 니시 유키 상대로 터진 호소카와 세이야의 솔로 홈런이 유일한 득점이었던 주니치의 타선은 오히려 판테린 돔 경기의 타격이 더 나쁜 문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특히 득점권의 찬스를 전혀 살리지 못하는 문제가 심해도 너무 심한 편. 그나마 추격조 불펜이 3이닝을 무실점으로 막아낸게 다행이라면 다행일 것입니다.


투타의 조화로 6연승 가도를 달린 한신 타이거즈는 이토 마사시(1승 1.23)가 시즌 2승 도전에 나선다. 11일 야쿠르트와 홈 경기에서 7이닝 1실점의 호투를 보여준 이토는 역시 홈 경기에 강한 투수임을 증명한 바 있습니다. 다만 4일 주니치와 홈 경기에서 6이닝 11안타 2실점으로 투구 내용 자체는 그다지 좋지 않았는데 데뷔 후 판테린 돔 투구가 꾸준히 좋았습니다는데 승부를 걸어야 한다. 전날 경기에서 와쿠이를 무너뜨리면서 3점을 올린 한신의 타선은 기회가 왔을때 확실히 잡는 집중력이 매우 돋보인바 있습니다. 특히 최근 경기에서 계속 희생플라이가 나와준다는 점이 이번 경기에서도 기대를 걸게 하는 포인트. 다만 카일 켈러의 투구는 여전히 불안함이 많아 보입니다.


지금의 한신은 말 그대로 되는 팀이 무엇인지를 여실히 보여주고 있는 중입니다. 야나기 상대로 충분히 좋은 모습을 보여줄수 있을듯. 반면 주니치는 홈에서도 타격이 전혀 살아나지 않고 있고 이토는 판테린 돔에서 강점이 있습니다. 무엇보다 경기 후반으로 갈수록 한신의 경기력이 좋다. 전력에서 앞선 한신 타이거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습니다.


예상 스코어 4:2 한신 승리

핸디 : 한신 승리

언더 오버 : 오버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