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15일 MLB 마이애미 신시내티 해외야구분석
2023-05-15 01:35:07 (2년 전)

마이애미 선발은 브랙스턴 가렛, 신시내티는 루크 위버가 나선다. 가렛은 1승 2패 5.97의 방어율, 위버는 1승 2패 7.36의 방어율이다.

 

 

 

가렛은 대체 선발로 올라와 3경기 연속 호투했지만 최근 부진하다. 애틀랜타와 애리조나등을 상대했는데 커리어 최다인 11실점 경기를 비롯해 이닝당 2개 이상의 안타를 허용했다. 좌완으로 빼어난 구위를 보유했고 삼진 능력을 갖췄지만 커브 컨트롤 불안으로 인해 몰리는 공이 많았고 장타를 내줬다. 로저스의 이탈로 인해 좌완이 필요한 마이애미기에 그가 더 안정적으로 이닝을 책임져야 하는데 다소 불안한 최근이다. 신시 상대로는 지난 시즌 2패 5.91의 방어율이었다.

 

 

 

위버는 메츠 상대로 첫 승리를 따냈다. 지난 시즌에는 불펜에서 나와 1승에 그쳤기에 감격적인 승리였다. 그러나, 그가 잘 던져서 승리했다고 보긴 어렵다. 6이닝 동안 홈런을 3개나 허용하는등 고전한 경기였는데 타선의 지원이 있었다. 팀이 기대한 솔리드한 베테랑 선발로써의 모습은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마이애미의 승리를 본다. 가렛이 최근 부진하지만 신시 상대로는 좋은 성적을 냈었다. 또, 신시 타선이 이번 시즌 좌투수의 속구에 약점을 보이기에 가렛이 속구 위주로 볼배합을 가져가면 득점권에 주자를 보내기 어렵다. 위버를 공략할 솔레어와 데라크루즈등을 앞세울 마이애미가 승리할 것이다.

 

 

 

 

마이애미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578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