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5월15일 MLB 화이트삭스 휴스턴 해외야구분석
2023-05-15 01:28:11 (2년 전)

​화삭 선발은 루카스 지올리토, 휴스턴은 헌터 브라운이 나선다. 지올리토는 2승 2패 3.59의 방어율, 브라운은 3승 1패 3.23의 방어율이다.

 

 

 

지올리토는 직전 캔자 원정을 승리하며 연승에 도전한다. 딜런 시스의 끝없는 부진과 랜스 린의 믿기 어려운 부진으로 인해 팀이 리그 최하위권으로 추락했는데 그만은 자신의 역할을 확실하게 해주고 있다. 경기당 6이닝을 소화하며 불펜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고 삼진도 벌써 50개를 기록했다. 이번 시즌을 위해 확실하게 몸을 만든 것이 결과로 이어지고 있다. 휴스턴 상대로는 이번 시즌 5이닝 2자책 경기를 했다.

 

 

 

브라운은 개막 이후 3연승에 성공했지만 최근 두 경기에서는 부진했다. 특히, 에인절스 상대로는 빅리그 커리어 최초로 홈런을 허용하며 9안타 4실점으로 부진했다. 벌랜더가 떠난 휴스턴이 우완 에이스로 생각하고 경험치를 먹이고 있는데 아직은 어린 투수로 기복이 있다. 그래도, 빼어난 구위로 상대 타선을 힘으로 윽박지를 수 있다.

 

 

 

휴스턴의 승리를 본다. 지올리토가 좋은 최근을 보내고 있지만 화삭은 루이스 로버츠를 제외한 선수들의 타격감이 최악이다. 브라운을 공략하기가 쉽지 않다. 페냐와 알바레즈가 꾸준한 휴스턴의 득점 기대치가 높다. 지올리토는 타선의 득점 지원을 받지 못하며 1패를 더 떠안을 것이다.

 

 

 

화삭의 빈타 속에 언더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