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분석 5월11일 MLB 스포츠중계
2023-05-10 20:00:15 (2년 전)

샌프 선발은 션 머나야, 워싱턴은 조시아 그레이가 나선다. 머나야는 1승 1패 7.33의 방어율, 그레이는 2승 5패 3.03의 방어율이다.

 

 

 

 

 

 

 

머나야는 직전 경기에서 밀워키 상대로 시즌 첫 승을 따냈다. 5선발로 그를 영입한 샌프 유니폼을 입고 처음 따낸 승리였다. 그러나, 이번 시즌 가장 실망스러운 투수인건 사실이다. 승리한 경기에서도 5이닝 동안 4점을 실점했는데 위기 상황에서 베테랑답지 않게 실점이 많았다. 갑작스런 커맨드 불안이 생겼고 공이 몰리며 고전 중이다.

 

 

 

 

 

 

 

그레이는 직전 경기에서 3실점하며 패했다. 메츠와 피츠버그등을 상대로 연승에 성공한 상황이었기에 아쉬운 패배였지만 그래도 팀의 에이스 역할은 어느 정도 해주고 있다. 호투한 경기에서도 떨어지는 타선의 전력으로 인해 패배가 있었지만 5할 승률 이상팀에 있었다면 2승 정도는 더 기대할만 하다. 샌프 상대로는 지난 시즌 무실점 승리가 있었다.

 

 

 

 

 

 

 

워싱턴의 승리를 본다. 머나야가 직전 경기에서 승리하긴 했지만 전성기에서 확실히 멀어진 하락세의 투수다. 워싱턴 타선이 아무리 약하다 해도 머나야 상대로는 득점을 기대할 수 있다. 게다가, 이 경기는 워싱턴의 에이스인 그레이가 나서는 경기로 선발의 확실한 우위도 가져갈 수 있다.

 

 

 

 

 

 

 

 

 

워싱턴의 다득점 속에 오버 경기다.​ 

라인업/스포츠정보 : 30782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