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스트
04월27일 요코하마 vs 야쿠르트 일본야구
2023-04-27 14:46:35 (2년 전)

투타의 조화로 3연승에 성공한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는 타이라 켄타로(2승 0.75)가 시즌 3승 도전에 나선다 .16일 한신과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10삼진 1실점의 호투로 승리를 거둔 타이라는 승리 후 컨디션 조절을 위해 1군에서 말소된 바 있다. 정확하게 10일을 채우고 등판하는 상황인데 홈 경기라는 강점도 있고 투구 조합 특성상 야쿠르트 상대로 호투를 해낼 가능성이 꽤 높은 편이다. 전날 경기에서 야쿠르트의 투수진 상대로 토바시라 야스타카의 결승 3점 홈런 포함 5점을 득점한 DeNA의 타선은 홈 경기의 호조가 계속 이어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이다. 이 팀의 타선은 역시 홈 경기에 확실한 강점을 가지고 있는 편. 1실점을 허용한걸 보면 역시 마무리는 세이브 상황에서 등판해야 한다.

 

 

 

타선의 부진이 4연패로 이어진 야쿠르트 스왈로즈는 딜란 피터즈(0.00)가 1군 복귀전을 가진다. 1일 히로시마와 홈 경기에서 6이닝 2안타 무실점의 투구를 보여준 피터즈는 컨디션 문제로 한동안 조정을 거친바 있다. 다만 2군 투구 내용은 그다지 좋지 않았는데 DeNA 타선이 좌완 상대로 장타가 많다는 점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전날 경기에서 DeNA의 투수진 상대로 단 2점을 올리는데 그친 야쿠르트의 타선은 득점 찬스에서 너무나도 허무하게 물러난게 여전히 문제다. 두자릿수 안타도 집적이 되야 힘을 발휘할수 있는 법이다. 믿는 도끼인 키자와가 홈런을 허용한건 꽤 내상이 남을 것이다.

 

 

 

이번 시리즈는 확실하게 DeNA가 우위를 잡고 있고 그 근간에는 야쿠르트의 부진한 타격이 함께 하고 있다. 현재의 타격으론 타이라 공략이 매우 힘들듯. 물론 딜란 피터즈의 첫 등판을 고려한다면 호투를 기대할 여지가 많긴 하지만 DeNA의 타선은 좌완 투수에게 꽤 강점을 가지고 있는 편이고 무엇보다 경기 후반에 DeNA의 집중력이 좋다. 홈의 잇점을 가진 요코하마 DeNA 베이스타즈가 승리에 가까이 있다.

 

 

 

예상 스코어 4:2 DeNA 승리

 

핸디 : DeNA 승리

 

언더 오버 : 언더​ 

라인업/스포츠정보 : 30051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