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울버햄튼 VS 리버풀 1월23일
2020-01-23 18:21:37 (5년 전)

 

울버햄턴 (홈) 

 

울버햄턴은 직전 사우샘프턴과의 원정경기에서 2대3으로 승리하였다. 

 

전반전 2골을 내주며 끌려가는 경기가 되었지만 후반전에만 3골을 성공시키며 역전승을 거두었다. 

 

호타의 부상으로 선발출전한 네토가 추격골을 성공시켰고 히메네스가 패널트킥을 포함2골을 성공시키며 팀 역전승을 이끌어냈다. 

 

울버햄턴이 최근 승리를 거두지 못하는 흐름속에서도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다는점은 반갑지만 이번경기는 체력이 문제가 될수있다. 

 

지난 주중 맨유와의 컵대회 재경기를 치루었는데 핵심 선수들이 모두 출전하였고 직전 리그경기에서도 라인업의 변화가 없었다. 

 

지난 주중 맨유와의 컵대회 재경기를 치루었는데 핵심 선수들이 모두 출전하였고 직전 리그경기에서도 라인업의 변화가 없었다.

이번 주중 경기는 울버햄턴에게도 부담이 될수있다. 

 

리버풀의 ㅏㅇㅂ박능력을 감안한다면 버티는 모습을 보이더라도 후반부 집중력이 흐트러질수있는 문제점이 노출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역습이 좋은팀이기는 하지만 체력적인 부담이 좋은 경기력으로 이어지기는 쉽지 않아보인다. ​




리버풀 (원정) 

 

리버풀은 직전 라이벌 맨체스터유나이티드와의 홈경기에서 2대0으로 완승을 거두었다. 경기 내용면에서도 맨유보다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다. 

 

또한 이번 경기에서는 핵심 미드필더인 파비요가 부상에서 돌아와 선발출전할 가능성이 높다는점이 기대를 걸어볼만한 부분이다. 

 

마네에게 휴식을 부여할것으로 보이는만큼 오리기의 호라약이 중요한 경기이다. 

 

리버풀이 로테이션을 가동한 경기에서도 이번시즌 전체적으로 좋은 모습을 보이고있는 상황인데 리그에서 독주를 하고있지만 이번경기는 로테이션이 크지는 않을것으로 보인다. 케이타와 밀러가 여전히 부상중이지만 빈자리를 채우기에는 충분하다. 

 

케이타와 밀러가 여전히 부상중이지만 빈자리를 채우기에는 충분하다. 

 

상대팀이 역습이 좋고 리버풀이 원정경기에서는 실점을 내주는 흐름을 보인다는점은 고전 할수있는 부분이지만 공격라인에서 충분히 이를 극복해줄것으로 보인다. 

 

특히 리버풀의 측면이 약하지 않고 풀백들의 오버랩이 오히려 울버햄턴을 밀어낼 가능성이 높다는점이 기대요소이다. ​

 


 

 

울버햄턴이 지키는 경기를 펼친다면 이번시즌 홈경기력이 훌륭하만큼 리버풀도 고전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특히 울버햄턴이 역습을 통하여 강팀을 괴롭히는 모습들이 자주 연출된 팀이라는점도 기대요소이다. 

 

리버풀은 핵심 미드필더의 복귀가 있었고 로테이션이 충분히 가능한 상황이다.

하지만 울버햄턴은 컵대회까지 치루는 상황에서 로테이션이 없었고 이부분은 경기 후반부 집중력 저하로 이어질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메인 : 리버풀 (승)

서브 : 언더 ​ 

 

 

라인업/스포츠정보 : 30400건
닫기